우리나라도 유도처럼 비신사적 경기운영에 경고한번 그다음 바로 판정패로 가야 된다고 본다 등돌리고 뛰쳐나갈생각 밖에 안하는 선수가 대부분이다
11-24
역쉬 한국체육대학교 올림픽금 태권도 국내 넘버1~~~
11-23
하키
11-23
한기자님박태준선수가 작년 파리 올림픽금, 나이가 발써26세 ㅋㅋ 경희대학교 2학년으로 알고 있는데요.양희찬 선수가.힘을 못 쓰네요ㅠㅠ, 지금 TV로 전현무 계획3보는데, 여사장님께서 학기 국가대표 출신^^.비인기 종목에 이라 할께없어서 한우고기집 한다고, 하지만 멋지게 사시네요~~~~ 너무 대회가 많아서 우리 선수들 기술들 유출이 심할 것 같습니다.국내에서 아무리 금메달 따도 올림픽 금메달 하나면끝.
지금 보면 태권도 격파.심사위원들.대학 교수들 및 그및 충성맨들.아닌가요? 공정한 선발 가령 같은 수준의 선수가 1 2위에 선발되었을 때 누구를 선발할까요?국기원 원장님, 대부분. 선수들이 대딩들 공정한선발하기 위에서는. 대학 교수들 및 딸랑이들은 빠지고, 격파 고등팀 전문 코치들이 심사위원이 되면 좋을 것 같습니다.음 요즘 대학교 교수들 아이들 이론만 지도하지. 실질적으로 지도하는 사람은.전문 음악 감독 전문 시범 코치등입니다.
11-12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고이 잠드소서
11-11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옛날에 국민학교 시설 도장 같을때 태극기옆 무덕관 써 있던 게 생각나네요, 당시 주먹구구식 수련, 부모님께서 깨어 있었으면, 미동이나 동성중학교로^^.80년도 후반부터 동네이름 관이름에서 대학관으로~~~무덕관,지도관,청도관등~~지금 대학 간판,아니면 영어들어감, 저 시대 대학까지 나오시고 대단한 분이 십니다.
11-08
멋진 한혜진 이사님 글 멋지십니다^^.우선 윤웅석 당선 축하드립니다.45년간.태권도 현장 경험 멋지십니다.저는 이 문제를 좀 물어보고 싶습니다.태권도 생태계를 어지럽히는 거에 대해서 여쭤봅니다.참고로. 제일 먼저 대학를상호 달고, 하지만 4층에 같은 대학 상호 또 옆 건물에 같은 대학 상호 문어 발식 태권도장 운영에 대해서 여쭤보고 싶습니다.4개가 넘는 도장을 총관장이라는 간판을 달고, 운영하는데 이런 점을 국기원에서 상호 문제나 이런 거를 정확히 시도협회에서 확인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학위 또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