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섭 국기원원장님의 선출로 국기원이 가지는 상징적 의미와 기능들이 조금 더 발전하며 이루어져 나아가길 기대하며 이승형 사범님의 말씀처럼 서두르지않고 심사숙고하여 좋은 취지의 의도가 묻혀지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02-27
적극 공감합니다! 보다 더 발전된 노력이 국기원에서 실행되야된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해외 지부는 많은 생각이 필요합니다!
02-26
친구 뽑지말고 잘하는 사람 뽑아.먼훗날 삶을 되돌아봤을때 그래 그때 내가 잘했었어 해야할거아냐.친구들이랑 소꿉놀이해봐야 그때야 재미볼지몰라도 은퇴하고 남는거 하나도 없다.친구들은 그냥 밥줄로 밖에 안보지 너가 위험에 빠지면 모두 모른척할껄.태권도 바닥에서 쇠고랑찰일이야 딲히 없겠지만, 한번 사는인생 존경받으면서 여생을 보내야할거아니냐.정직하게 살아라.그리고 나는 한혜진 기자가 참 좋다. 썩어빠진 태권도인들 욕해줘서.태권도 발전에 기여한자. 김운용, 이동섭, 한혜진
02-26
당신을 영원히 잊지않을겁니다
02-26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02-26
적극 공감합니다 ! 성공적인 국기원이 되길 한 태권도인으로서 희망하고 응원합니다.
02-25
좋은글입니다^^
02-24
태권도는 범죄를 저질르고 판결을 받아도 인맥만 있으면 불사신이 된다. 어이 없음. 딱 망하기 직전으로 보인다. 이것이 한계다. 이런 중요한 검증도 임원이라~~
02-24
정치쇼라...그래도 과를 제외하면 실제적으로 사범, 관장들 먹고 살게 해준것은 고 김운용 총재이고,그 다음을 뽑자면 나는 이동섭 원장님 같다. 누가 금뺏지 달고 태권도를 위해 도복을 입고 국감에 나와 태권도 동작을 하며 국기 지정과 우리의 권익을 위해 목소리 내주었는가?뻣뻣한 국회의원들 도복입고 태권도 시켜가면서 나서준 사람이 누구인가?동승자 단속도 지금까지 그냥 정부에서 사실상 유예시켜주면서 안잡고 있는게무엇때문이라고 생각하는가?난 그냥 원장님이 최고다!!
02-24
멋진 관장이자 최고의 형님...편하게 쉬세요...형님 덕분에 행복했습니다.
02-24
이 썩어빠진 태권도단체 절대로 바뀔순없는건가????인사 저따구로 할거면 양진방 회장부터 바꿔야한다.그래야 바뀐다.
02-24
정확한 지적입니다. 세대교체는 커녕 전 집행부 의견(?)에 반영된 위원장 인사가 있는 것으로 보이고 질서분과위원회는 왜또 저렇게 많은지....스스로 질서가 없다고 판단해서 저렇게 많은 부위원장을 두는 것인지...피곤하다 피곤해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