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펴봤는데.학부모가 가입하고 최종적으로 관장이 심사등록신청하는건데 정착되면 기존보다야 관장입장에선 조금 편해지긴 하겠습니다.조금요. 조금. 뭐가 얼마나 개선됐는지 사실 잘 모르겠습니다~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차라리 학부모가 가입부터 시작해서 심사접수와 결제까지 직접 다했으면 좋겠습니다.도장에서는 심사비 외에 비용을 추가로 받고 있는데요. 사실상 심사비를 제외하고나면 일선도장에서폭리를 취하는것도아니고 적절하게 추가로 받고 있는데요태권도 교육비가 워낙에 싸다보니 심사비가 비싸다고 느끼시는지 관장이 심사비를 떼어 먹는다 이런저런 소리도간혹 들리긴합니다. 이것은 각종 맘카페글을 참고하시면 더욱 적날하게 표현되어있으니 참고해주시고.저희가 왜 이런 오해들을 받고 심사를 가는지 잘 모르겠습니다.차라리 심사 신청시에 심사비를 응심자가 직접 결제했으면 좋겠습니다.그외에 주말연습비용이나 인건비 띠값 도복값 액자 간식 식대 교통비 등 추가 비용은 도장에서 따로 응심자에게받으면 되지 않겠습니까.
06-19
옛날에는세계무술마스터십 대회 여는데새월이참 인생사 공수레공수거여~
06-19
태권도의통일!!!
06-17
결국 진짜로 전원 금메달을 땄네요. 축하합니다.
06-17
최영규 박사님이 이사장으로 계인kok재단에 믿음이 갑니다
06-16
구린 냄새가 난다. 기념품 건강팔찌? C모 이사가 연관된 업체에 부서마다 기념품 책정 예산을 비교견적도 없이 분리발주를 하고 있다. 일명 쪼개기. 이것도 모자라 연수원 임원자리를 노리고 있다. 앞으로 주변 업체에 어떤 이윤을 주게될까.
06-16
해줘도지랄
06-15
박태준 멋있다 화이팅
06-15
품새? 시범이 날듯
06-15
글솜씨가 너무 좋으셔서 실감나게 잘 읽었습니다매번 느끼는거지만 다재다능 하셔서 존경스러워요최고로 멋져요~아이들이 관장님 계셔서 든든하다고 말해요 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