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전 부터 여름.겨울방학을 일주일간. 즉 주말을 포함해 9일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주변관장님들은 우리가 언제 하느냐 물을뿐 .본인들의 뜻대로 신정포함 5일가량 또는 3~4일을 쉽니다. 타 도장들과 비교되며 아이들 떨어질까 걱정보다는 도장이 잘 운영되기위해서는 사범님들의휴식이 더욱 중요하고. 가족과 보내는 시간 또한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어차피 쉴친구들은 방학이 짧든길든 쉽니다 열심히라는 기준이 다르지. 누구나 열심히 살고 있듯. 성공이 기준이 돈이기도. 권력이기도. 명예기도. 행복이기도 하듯유치원졸업과. 초등입학 시간과 맞물린 수업시간으로 사진한장 남길 수 없지만. 제 딸아이가 나중에 저를 기억할때, 잘 놀아주던. 나를 무지사랑했던아빠라고 기억하지 입학식에 못온아빠라고 기억하진 않을거라 생각합니다. 좋은글 감사합니다. 모든관장님들 그 이전에 아버지들 모두 조금 쉬어가며 화이팅해도 누가 뭐라하지 않습니다. ^^
12-12
만약 이런 도복을 올림픽에서 입는 다면 그뒤로 태권도는 재앙을 맞이 할것이다.
12-11
아.. 쫄쫄이
12-08
이대훈보다 인교돈선수외 다른선수들이 해내는것도 많은데...언제까지 이대훈이대훈 하는지 이해불가네요....무카스나태권도신문은 이대훈만 다루는곳으로 밖에 글이 대부분으로 어느경기 어느선수만 얘기가 본론인데도 이대훈선수를 먼저 앞세워 두고 이야기를 하는듯.그래서 클릭해봤자 뻔하다생각이 듬.이대훈 은퇴하면 기사쓸거 없지않을까생각도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