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골든챔프 주짓수 성료… 다채로운 행사에 참가자 반응 ‘굿’


  

26일 서울 잠실체육관, ‘2024 아디다스 골든챔스 주짓수 서울’ 성황리 개최

'2024 아디다스 골든챔스 주짓수 서울대회' 전경

아디다스 컴뱃스포츠 코리아가 주최한 주짓수 서울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대한주짓수회 공식후원사인 아디다스 컴뱃스포츠 코리아 (제우인터내셔날)가 주최 및 주관하고 서브미션이 후원하는 '2024 아디다스 골든챔스 주짓수 서울대회'가 지난 26일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렸다.

 

이번 대회는 올해 열린 주짓수 대회 대규모 행사로 총 720여명의 주짓수 동호인이 참가하여 뜨거운 열기 속에서 실력을 겨뤘다.

 

8개 매트 운영으로 경기는 신속하고 매끄럽게 진행됐다. 참가자의 열정과 적극적인 참여로 분위기는 고조됐다. 각 매트에서는 다양한 체급과 벨트 등급으로 구분해 경기를 운영, 각자의 실력을 겨뤘다.

 

특히, 이번 대회는 단순히 경기만이 아닌,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참가자와 관람객 모두가 즐길 있는 축제의 장이 되었다.

 

비트&롤 EDM 페스티벌은 대회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키며 젊은 층의 많은 호응을 얻었다. 경품 추첨 이벤트도 열려 다양한 상품을 받을 있어 대회 참가자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이러한 시도로 주짓수 대중화와 엘리트 선수 양성에 기여하는 중요한 계기가 되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참가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아디다스 컴뱃스포츠는 내년에도 규모와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돌아올 것을 약속했다.

 

아디다스 컴뱃스포츠 코리아 김길서 대표는 “이번 대회를 통해 주짓수 저변 확대를 위한 노력을 계속할 것”이라며 “엘리트 선수 발굴과 꾸준한 투자를 통해 한국 주짓수의 수준을 한층 높이겠다”고 밝혔다.

 

이상용 CCO는 "이번 대회는 선수와 지도자 모두의 협조로 성공적으로 마칠 있었으며, 앞으로도 주짓수의 매력을 널리 알리고 더욱 발전시키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디다스 컴뱃스포츠 코리아는 오는 6월 22일부터 23일까지 이틀간 서울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2024 아디다스 월드 챔피언십 태권도 서울’을 개최한다. 국내외 초등학생과 중학생을 대상으로 공인 품새 개인전, 복식전, 단체전 등 경기가 진행될 예정이다.

 

[무카스미디어 = 박규태 기자 ㅣ press@mookas.com]
<ⓒ무카스미디어 / http://www.mooka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무카스 편집팀
#주짓수 #아디다스 #제우인터내셔널 #아디다스 컴뱃스포츠 #잠실학생체육관

댓글 작성하기

자동글 방지를 위해 체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