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K타이거즈 두바이 엑스포에서 태권도 위용


  

문재인 대통령 내외 등 참석 한국의 날 기념식에서 특별 공연

K타이거즈 시범단이 두바이엑스포에서 열린 한국의 날 기념 행사에서 태권도 시범을 펼치고 있다.
K타이거즈시범단이 두바이 엑스포 한국의 날 기념 행사에 문재인 대통령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태권도 시범을 펼치고 있다.

K타이거즈가 2020 두바이 엑스포에서 태권도의 새로운 멋을 알렸다.

 

K타이거즈는 지난 16일(현지시간) 두바이 엑스포 전시센터에서 열린 ‘한국의 날’ 기념식에 출연해 특별공연을 가졌다.

 

본 행사에는 문재인 대통령과 김정숙 여사, 한국대표단, 아랍에미리트(UAE)측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Kpop과 태권도를 접목한 문화공연을 선보였으며, 문재인 대통령을 비롯한 참석자들의 기립박수를 이끌어내며 대한민국 태권도의 멋을 세계에 알렸다.

 

"한국의 자랑스러운 국기!" 태권도를 바탕으로 다양한 장르와 결합하여 태권도를 세계에 알리는 시범단인 K타이거즈는 케이팝(K-pop)을 통해 역동적인 익스트림 태권도와 스트릿 댄스를 결합한 퍼포먼스 무대를 연출하여 많은 관객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한편, K타이거즈엔터테인먼트 측은 겨루기 대세로 떠오른 배준서(강화군청) 김민서(부산동래군청) 품새선수 곽여원(강화군청) 등 스포츠선수들까지 매니지먼트를 반경을 넓혀가며 사업을 확장해나가고 있다.

 

[무카스미디어 = 권영기 기자 ㅣ press@mookas.com]
<ⓒ무카스미디어 / http://www.mooka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영기
무카스미디어 기자.

태권도 경기인 출신, 태권도 사범, 태권도선수 지도, 
킥복싱, 주짓수, 합기도 수련
무술인의 마음을 경험으로 이해하는
#K타이거즈 #타이거즈 #태권도시범 #문재인 #대통령 #두바이

댓글 작성하기

자동글 방지를 위해 체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