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타이거즈 제로, 태권도장 활성화를 위해 뛴다!


  

태권도진흥재단, K타이거즈 제로 홍보대사 위촉

태권도진흥재단 이상욱 이사장(중앙)과 임직원 K타이거즈 안창범 대표와 제로 멤버가 홍보대사 위촉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최근 태권트롯으로 열풍을 잇고 있는 나태주가 속한 K타이거즈 제로가 코로나여파로 침체된 태권도장 활성화를 위해 힘을 보탠다.

 

태권도진흥재단(이사장 이상욱)은 19일 K타이거즈 제로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태권도장 활성화는 물론 태권도 발전에 함께 하기로 했다.

 

태권도원 운영센터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이날 K타이거즈 제로 홍보대사 위촉식에는 이상욱 이사장 등 태권도진흥재단 관계자와 K타이거즈 안창범 대표와 K타이거즈제로 나태주, 태미 등 멤버 전원이 참석했다.

 

태권도진흥재단은 K타이거즈 제로를 홍보대사로 위촉해 태권도를 홍보하고 특히 코로나19 이후 태권도장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 제작 등에 동참키로 하는 등 태권도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해 나갈 계획이다.

 

미스터트롯 출연 이후 태권트롯으로 활발한 활동 중인 K타이거즈제로 나태주는 “태권도진흥재단과 함께 태권도 발전과 태권도장 지원을 위한 노력뿐 만 아니라 태권도의 멋과 힘을 알리고 태권도를 통해 국민들에게 힘이 되어드리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했다.

 

태권도진흥재단 이상욱 이사장은 “K타이거즈 제로가 태권도를 대표하는 아이돌 스타로서 태권도 발전과 태권도장 지원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태권도 발전과 코로나19 극복에 태권도진흥재단과 함께 노력해 나가자”라고 했다.

 

한편, 이날 홍보대사 위촉식은 코로나 19 확산방지를 위해 행사장 내부 방역을 비롯해 마스크 착용, 손소독제 사용 등을 마친 후 진행되었다.

 

[무카스미디어 = 권영기 기자 ㅣ press@mookas.com]
<ⓒ무카스미디어 / http://www.mooka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k타이거즈 #K타이거즈 제로 #타이거즈 #태권도진흥재단 #태권도원 #나태주 #태미

댓글 작성하기

자동글 방지를 위해 체크해주세요.
  • 예산집행눈속임

    태권도 폐업중이다 무슨 홍보 망하고 나서홍보
    그돈으로 긴급 체육관 지원좀 하시요
    예산탈세하지말고

    2020-06-09 18:12:48 수정 삭제 신고

    답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