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A, 건강기능식품 생산업체 '나눔제약'과 공식 후원계약 연장


  

대한태권도협회와 나눔제약 양 기관 임직원이 후원 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한태권도협회가 건강기능식품 개발 및 생산업체는 나눔제약과 후원 계약을 연장 체결했다.

 

대한태권도협회(회장 양진방, KTA)는 지난 달 31일 경북 영처시에 위치한 영천시약용작물산업화지원센터에서 주식회사 나눔제약(대표 도기식)과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 임직원이 참석했다.

 

이번 계약은 지난 2021년부터 이어져 올해 4년차 후원 계약 체결이다. 나눔제약은 천연물 원재료를 활용한 건강기능식품을 개발‧생산하는 업체로 이번 계약을 통해 KTA 공식 후원사로서 국가대표 및 태권도장 등 태권도 발전을 위한 지원을 하게 된다.

 

도기식 대표는 “올해도 대한태권도협회와 후원 계약을 체결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하며 올해도 많은 활동을 하고 대한태권도협회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또한 수련생 어린이를 위한 제품을 개발하여 태권도장에도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양진방 회장은 “4년차 협약을 맺게 되었는데 계속적으로 지원해주시는데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새로운 제품 개발에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양측의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발전적 관계가 이어질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답했다.

 

[무카스미디어 = 박규태 기자 ㅣ press@mookas.com]
<ⓒ무카스미디어 / http://www.mooka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무카스 편집팀
#대한태권도협회 #KTA #후원계약 #나눔제약 #건강기능식품 #도기식 #양진방

댓글 작성하기

자동글 방지를 위해 체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