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어린이스포츠위원회, 국제무예올림피아드와 업무협약


  

오노균(우), 서현석(좌) 양측 대표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사단법인 세계어린이스포츠위원회(WorldCSC 위원장 서현석, 이하 ‘위원회’)는 사단법인 국제무예올림피아드(IMAO 총재 오노균, 이하 ‘IMAO’)와의 상호 스포츠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14일(수) 오후 3시, 충북 청주에 소재한 IMAO 회의실에서 오노균 총재, 오풍균 태권도문화원 홍보이사, 민원기 의무지원위원장, 강동심 무예촌 사무국장 등이 참석했고, 위원회에서는 WorldCSC 서현석 위원장, 세계줄넘기위원회 김후준 회장, 변기태 사무총장 등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위원회는 이번 상호 간의 업무협약 체결에 따라 긴밀한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스포츠클럽 활성화를 위한 재능기부 활동 ▲프로그램 개발 및 스포츠관련 공동 연구 ▲국제스포츠이벤트 참여 및 지원 ▲스포츠산업 선도를 위한 상생 파트너십 구축 등을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위원회 서현석 위원장은 “오늘 이 뜻깊은 협약식을 통해 국제무예올림피아드 오노균 회장과 어린이올림픽에 관한 교두보를 만들어 가겠다. 특히 이 어려운 코로나 시기에 서로 협력하여 뜻 깊은 스포츠외교의 장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올림피아드 오노균 회장은 “먼저 위원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그동안 내가 경험하고, 실행한 일들이 많다. 앞으로 서위원장과 더 많은 교류를 통해 대한민국 스포츠발전 뿐만아니라 국제 스포츠외교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무카스미디어 = 권영기 기자 ㅣ press@mookas.com]
<ⓒ무카스미디어 / http://www.mooka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영기
무카스미디어 기자.

태권도 경기인 출신, 태권도 사범, 태권도선수 지도, 
킥복싱, 주짓수, 합기도 수련
무술인의 마음을 경험으로 이해하는
#세계어린이스포츠위원회 #국젬무예올림피아드 #업무협약 #오노균 #서현석

댓글 작성하기

자동글 방지를 위해 체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