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프리미엄 플러스, 레전드 국가대표 모임 '마루회'와 업무협약!


  

건강기능식품 연구 및 국민 건강 증진 협력

 

(주)아가프리미엄 채상준 대표와 마루회 김유택 회장을 비롯한 회원들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침향오일 브랜드 (주)아가프리미엄 플러스(대표 채상준)가 레전드 국가대표 모임 마루회(회장 김유택)와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아가프리미엄 플러스 채상준 대표와 농구 국가대표 출신 김유택 마루회 회장을 비롯해 펜싱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김영호, 유도 금메달리스트 이원희 등이 참석했다.

 

양측은 건강기능식품 연구 및 국민 건강 증진을 위한 상호 협력을 목적으로 이번 협약을 체결했다. 향후 건강 콘텐츠 개발, 제품 홍보, 공동 캠페인 등을 추진할 예정이다.

 

김유택 회장은 "국가대표로서 평생 몸을 관리해온 경험을 바탕으로 국민 건강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활동에 함께할 수 있어 뜻깊다"고 말했다.

 

채상준 대표는 "대한민국 스포츠 역사를 만들어온 레전드 국가대표들과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침향오일의 가치와 올바른 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국민들에게 알리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아가프리미엄 플러스는 침향오일을 기반으로 한 프리미엄 건강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양측은 향후 공동 연구, 건강 증진 프로그램, 사회공헌 활동 등에서 협력을 이어갈 계획이다.

 

[무카스미디어 = 박규태 기자 ㅣ press@mookas.com]
<ⓒ무카스미디어 / http://www.mooka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규태
운동을 좋아해 다양한 스포츠를 했지만, 태권도만큼은 특별했다.
대학에서 전공하며 시범단으로 뛰었고, 태권도를 온몸으로 즐겼다.
그러다 우연히 영상 제작에 관심을 가지게 되며 더 넓은 세상을 보게 되었고, 자연스럽게 영상 PD의 길을 걷기 시작했다.
지금은 국내외를 누비며 현장을 담고, 기자로서 글도 써가며 다방면으로 성장 중이다.
아직은 미생이지만, 프로페셔널한 멀티플레이어를 꿈꾸며 끊임없이 도전한다.
#마루회 #아가프리미엄 #업무협약 #mou #건강식품 #김유택 #이원희 #김영호

댓글 작성하기

자동글 방지를 위해 체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