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태권도 기술전문위원회 임명… 위기 함께 극복하자


  

광주태권도협회, 2020년도 기술전문위원회 임명장 수여

광주광역시태권도협회가 2020년도 기술전문위원회 임명장 수여와 함께 2019년도 공로자에 대한 부문별 표창 수여식을 개최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도장 경영이 어려운 가운데 광주 태권도가 회원들과 어느 때보다 힘을 합쳐 위기를 이겨내자고 손을 모았다. 

 

광주광역시태권도협회(회장 이영석)는 지난 12일 광주 염주체육관 국민생활관 1층에서 2019년도 공로자 표창 수여식 및 2020년 기술전문위원회 임명장 수여식을 가졌다.

 

기술전문위원회 윤웅철 의장과 유석근, 김재도 부의장을 비롯한 15개 분과위원들에게 임명장이 수여됐다.

 

이영석 회장은 이날 수여식에서 “2020년 기술전문위원회 구성은 각 분과별 위원들이 실용적인 자세로 각자 맡은바 임무를 충실히 수행함으로써 많은 성과를 거두었다는 점에서 지난해와 큰 변동 없이 이뤄졌다”고 설명하면서 “위원 모두가 맡은바 임무에 소신껏 수행하셔서 우리 광주광역시태권도협회의 발전은 물론 태권도 진흥에 기여해주실 것을 당부 한다”고 말했다.

 

이 회장은 또 “새해 계획한 큰 뜻 모두 이루시고, 특히 중국 우한 발 코로나19 바이러스에 주의하시며, 늘 건강과 행운이 함께하시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임명장 수여식에 앞서 2019년 광주광역시태권도협회 공로자 표창도 이뤄졌다.

 

박사태권도장 이신연 관장 등 3명에게 국기원장 표창, 토리태권도장 김남용 관장 등 5명에게는 대한태권도협회 회장 표창, 연세맑음샘태권도장 유진호 관장 등 3명에게는 태권도진흥재단 이사장 표창, 이형은 겨루기 상임심판에게는 세계태권도연맹 총재 표창이 각각 수여됐다.

 

[무카스미디어 = 권영기 기자 ㅣ press@mookas.com]
<ⓒ무카스미디어 / http://www.mooka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광역시태권도협회 #광주태권도협회 #광주 #이영석 #기술전문위원회

댓글 작성하기

자동글 방지를 위해 체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