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태권도, 유공자에 표창… 몽골과 MOU


  

안종수 대구협회장, 대구 아너 소사이어티 153호 회원가입

대구광역시태권도협회가 유공자에 대한 표창과 몽골태권도협회와 MOU에 이어 지역 사회에 기부를 해온 안종수 회장이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 가입을 했다. 

대구시광역시태권도협회(회장 안종수)는 지난 18일 인터불고 엑스코 그랜드볼룸홀에서 2019 유공자 표창 및 2020태권도인의 밤을 개최하고 유공자에 대한 표창 수여식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회원 3백여 명과 강은희 대구광역시교육감, 김수학 사회복지모금회장, 대구광역시의회 이영애 문화복지위원장을 비롯한 많은 내빈들이 참석해 지난 한해를 격려하고, 올 한해를 응원했다.

 

1부에서는 2019년 한 해 협회 발전과 우수한 경기력과 지도를 보여준 유공자에 대한 표창과 몽골태권도협회를 초청하여 상호 태권도 발전과 문화교류를 약속하는 MOU를 체결하였다.

 

2부에서는 안종수((주)태원씨앤씨건설 대표이사) 회장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1억원 이상 개인 고액기부자 클럽인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에 가입했다. 대구에서는 153번째 회원 가입이다.

 

안 회장은 2013년 대구태권도협회 부회장을 맡으며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과 연을 맺었다. 체육인 3백명과 힘을 합쳐 법무보호공단 대구․경북지부 체육위원회를 창립, 합동결혼식, 취업알선, 양로원 위문 등 나눔을 실천 해 왔다.

 

안종수 회장은 “어려운 가운데서도 나눌 수 있는 용기를 보여주고 소외된 이웃들과 따뜻한 겨울을 보내기 위해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을 결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을 통해 대구의 나눔 확산에 노력하겠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무카스미디어 = 권영기 기자 ㅣ press@mookas.com]


<ⓒ무카스미디어 / http://www.mooka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대구광역시 #대구광역시태권도협회 #대구태권도협회 #안종수 #아너 소사이어티 #유공자 #태권도인의밤

댓글 작성하기

자동글 방지를 위해 체크해주세요.
  • 대구

    태원씨앤씨건설 2020년 2월3일현재 임금채불 업체다 이딴 업체도 가입가능합니까?

    2020-02-03 07:05:08 수정 삭제 신고

    답글 0
  • ㅅㅂ

    태원씨앤씨건설 2월1일 현재 임금채불 노동청 신고된회사아닙니까?
    임금채불이나 해결하고 좋을일 하소 몇번이나 신고당하는지 참...

    2020-02-01 07:32:45 수정 삭제 신고

    답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