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권도장 경진대회… 14일 용인대 ‘100프로 예약제’로


  

7개팀 본선 진출, 외부 전문가 및 방청객 평가로 평가

 

올해로 13회째 맞은 태권도장 경진대회가 이번 주 열린다. 

 

대한태권도협회(회장 최창신, 이하 KTA)는 오는 14일 용인대학교 무도홀에서 ‘제13회 전국 태권도장 경영 및 지도법 경진대회(이하 경진대회)’를 개최한다. 

 

▲개인전과 ▲단체전 약 40개 팀이 참가 해 1차 예선(서류심사)과 2차 예선(경쟁 PT)을 거쳐 7개 팀(개인 6팀, 단체 1팀)이 본선에 진출했다.

 

각 팀은 태권도장 경영 및 지도법 분야의 운영, 지도 노하우와 도장의 성공 사례 등을 주제로 발표한다.  

 

KTA는 평가단의 심사를 통해 선정된 대상 1팀에게 500만 원, 금상 2팀에게 200만 원, 은상 2팀에게 100만 원, 동상 2팀에게 50만 원과 회장 명의의 상장과 상패를 수여할 예정이다. 

 

공정한 심사를 위해 평가단은 외부 전문 평가위원 7인, 현장 평가위원 20인, 현장 투표단으로 구성됐다. 

 

태권도장 활성화, 도장 교육 발전, 내용 구성 및 독창성 등을 평가해 종합 평점 고득점순으로 순위를 결정한다.

 

이번 경진대회는 모든 좌석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경진대회를 방청하려면 오는 12일까지 KTA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온오프믹스 사이트(https://onoffmix.com/event/202847)를 통해 좌석을 사전 예약해야 하고, 선착순인 관계로 예약을 서둘러야 한다.  

 

 

이날 경진대회는 효성에프엠에스 등 참가업체가 제공하는 대형 TV, 빔프로젝터 등의 다양한 경품 추첨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도장에서 필요한 물품을 저렴하게 구입하고 참가자에게 폭넓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산업전도 함께 개최되며 무토, JC KOREA, 아트숨비 등 태권도 산업 업체가 자사 상품을 큰 폭으로 할인해 판매할 예정이다.

KTA도장경진대회 산업전에 참여하고 있는 지도자들

 

경진대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KTA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조하거나 전화 02-420-4271(ARS 3번 도장사업부)로 문의하면 된다.

 

[무카스미디어 = 권영기 기자 ㅣ press@mookas.com]
<ⓒ무카스미디어 / http://www.mooka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영기
무카스미디어 기자.

태권도 경기인 출신, 태권도 사범, 태권도선수 지도, 
킥복싱, 주짓수, 합기도 수련
무술인의 마음을 경험으로 이해하는
#도장경진대회 #KTA도장경진대회 #도장박람회 #용인대학교 #태권도산업전

댓글 작성하기

자동글 방지를 위해 체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