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렬한 퍼포먼스로 시선집중, ‘비가비’ 순회공연 막 올려
발행일자 : 2019-01-09 19:00:29
수정일자 : 2019-01-10 10:18:08
[김수정 / press@mookas.com]
화려한 무대연출과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관객을 사로잡다!
태권도와 타악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비가비’ 공연이 전국 순회공연을 시작한다.
태권도의 화려한 기술과 국악, 타악의 다양한 기술로 펼쳐지는 ‘비가비’ 공연은 매번 관객들의 큰 호응을 받아왔다.
이번 공연은 논버벌 공연으로 진행된다. 비언어적 공연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어린이부터 노인까지 모든 연령층이 쉽고, 즐겁게 즐길 수 있다.
공연은 태권도장 한무관에서 일어나는 상황을 연출했으며, ‘태권타악 비가비 경연대회’에 참여할 단원을 모집하면서 연극이 시작된다.
무명 락커, 퇴학한 날라리, 소심한 왕따, 부상당한 전 태권도 국가대표 등 각각 특징이 강한 참여자들이 함께 모여 대회를 준비하며 엮어가는 사랑과 우정의 성장기이다.
특히, 기존 비가비 공연의 특징이었던 태권타악퍼포먼스에 연극적인 스토리 구성이 강화되어 더욱 큰 재미와 감동을 더해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오는 26일(토) 광명시민회관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 순회공연이 진행된다. 또한, 외국인 관객을 위한 부산 상설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며, 해외 공연도 선보일 예정이다.
[무카스미디어 = 김수정 기자 ㅣ press@mookas.com]
<ⓒ무카스미디어 / http://www.mooka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작성하기
-
태권도 쇼 탄생* 많은 노력이 필요하겠습니다.
세계로 나가는 것이 목표같은데,,, 공연 수준은 아직 그렇지 못한듯해요...
노력 많이 하세요~2019-02-21 19:34:16 수정 삭제 신고
답글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