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렬한 퍼포먼스로 시선집중, ‘비가비’ 순회공연 막 올려


  

화려한 무대연출과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관객을 사로잡다!

'태권타악퍼포먼스 비가비'가 전국 순회공연 일정을 알렸다.

태권도와 타악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비가비’ 공연이 전국 순회공연을 시작한다.

 

태권도의 화려한 기술과 국악, 타악의 다양한 기술로 펼쳐지는 ‘비가비’ 공연은 매번 관객들의 큰 호응을 받아왔다.

 

이번 공연은 논버벌 공연으로 진행된다. 비언어적 공연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어린이부터 노인까지 모든 연령층이 쉽고, 즐겁게 즐길 수 있다.

 

공연은 태권도장 한무관에서 일어나는 상황을 연출했으며, ‘태권타악 비가비 경연대회’에 참여할 단원을 모집하면서 연극이 시작된다.

 

무명 락커, 퇴학한 날라리, 소심한 왕따, 부상당한 전 태권도 국가대표 등 각각 특징이 강한 참여자들이 함께 모여 대회를 준비하며 엮어가는 사랑과 우정의 성장기이다.

 

특히, 기존 비가비 공연의 특징이었던 태권타악퍼포먼스에 연극적인 스토리 구성이 강화되어 더욱 큰 재미와 감동을 더해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오는 26일(토) 광명시민회관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 순회공연이 진행된다. 또한, 외국인 관객을 위한 부산 상설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며, 해외 공연도 선보일 예정이다.

 


[무카스미디어 = 김수정 기자 ㅣ press@mookas.com]
<ⓒ무카스미디어 / http://www.mooka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비가비 #태권도공연 #퍼포먼스

댓글 작성하기

자동글 방지를 위해 체크해주세요.
  • 태권도 쇼

    태권도 쇼 탄생* 많은 노력이 필요하겠습니다.
    세계로 나가는 것이 목표같은데,,, 공연 수준은 아직 그렇지 못한듯해요...
    노력 많이 하세요~

    2019-02-21 19:34:16 수정 삭제 신고

    답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