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문화콘텐츠 쌍두마차 태권도와 K팝의 유쾌한 만남!


  

‘K-POP태권도 딜라이트’ 공연, 4월4일(화) 공연 첫 선보여

세계를 뒤흔드는 한류 대표주자 태권도와 K-POP이 유쾌한 스토리의 공연으로 탄생한다.

 

오는 4월 4일 첫 공연을 준비하는 K-POP 태권도 ‘딜라이트’는 한국 방문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 대한민국 대표 문화관광상품으로 케이팝의 중심 월드케이팝센터와 태권도 전문공연단 ㈜비가비컴퍼니의 협연으로 (사)태권도외교단 주최로 기획되었다.  

 

국가대표 선발전에 참여하게 된 시골 태권도선수단이 남산, 강남, 홍대 등 서울의 다양한 장소를 구경하며 K-POP댄서들과 만나 K-POP태권도를 만들어간다는 스토리를 기반으로 화려한 K-POP댄스와 태권도의 강렬한 퍼포먼스를 만나볼 수 있다.

개막을 앞두고 태권도와 K팝 단원들이 함께 연습을 하고 있다.

K-POP태권도 ‘딜라이트’의 시연회와 상설공연이 이루어지는 월드케이팝센터 글래스홀 공연장(550석)은 대형버스 30대가 한 번에 주차할 수 있는 시설과 남산, 이태원, 동대문이 5분 이내에 위치하고 있어 한국 방문 관광객들에게 최고의 관광코스가 될 것으로 주목된다.

 

4월 4일(화) 딜라이트 시연회에는 국내외 관광 및 한류 관계자와 언론인 등 300여명이 초청되며, 시연회 이후 4월 17일부터 1년간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하루 2회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무카스미디어 = 권영기 기자 ㅣ press@mookas.com]
<ⓒ무카스미디어 / http://www.mooka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딜라이트 #케이팝 #태권도 달리아트 #태권도공연 #상설공연 #비가비 #태권도외교재단

댓글 작성하기

자동글 방지를 위해 체크해주세요.
  • ㅇㅇ

    이것이 한국문화

    2023-03-28 19:21:01 수정 삭제 신고

    답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