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권도 월드 스타 이대훈, 다이나핏 FW 시즌 패션 화보 공개


  

다이나핏 패션 화보, 이대훈 독보적 카리스마 공개

이대훈 선수는 강한 카리스마로 다이나핏 FW
시즌 아우터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하이퍼포먼스 스포츠 브랜드 ‘다이나핏’은 태권도 월드 스타 이대훈 선수와 함께한 FW 시즌 아우터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대훈 선수는 지난 19일 영국 맨체스터 아레나에서 열린 월드그랑프리 대회에서 개인 통산 11번째 우승을 기록했다. ‘천하무적’ 타이틀을 거머쥐며 독보적 존재감을 전 세계에 알리고 있다.

 

이대훈 선수는 큰 키와 강한 카리스마로 기존 패션모델만큼 다이나핏 FW 시즌 아우터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평소 추위에 약하다고 알려진 이대훈 선수가 선택한 아우터는 ‘딜라이트 20. 플리스 재킷’과 ‘매시브 2.0 벤치다운’으로 우수한 보온성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제작돼 많은 눈길을 끌고 있다.

하이퍼포먼스 스포츠 브랜드 ‘다이나핏’은 태권도 월드 스타
이대훈 선수와 함께한 FW 시즌 아우터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먼저, ‘딜라이트 2.0 플리스 재킷’은 따뜻하고 부드러운 촉감과 트렌디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운동할 때나 체온 유지가 필요한 실내에서 가볍게 착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또한, ‘롱 벤치다운’은 최근 다이나핏 광고에 등장해 화제를 모은 제품으로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높이고 최적 온도를 유지해주는 ‘히트 핏 테크놀로지’를 적용한 제품이다.

 

다이나핏 관계자는 “최상의 기량을 선보이는 이대훈 선수의 스포츠맨십과 다이나핏이 추구하는 가치가 부합해 이번 패션 화보를 추진하게 됐다”고 밝히며 “프로 선수가 착용해도 손색없는 우수한 기능은 물론 화보에서 더욱 빛나는 감각적인 다이나핏 FW 아우터 신제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대훈 선수가 착용한 다이나핏 FW 시즌 아우터를 비롯한 전 제품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www.dynafit.co.kr)에서 만날 수 있다.

 


[무카스미디어 = 김수정 기자 ㅣ press@mookas.com]
<ⓒ무카스미디어 / http://www.mooka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대훈 #다이나핏 #화보촬영

댓글 작성하기

자동글 방지를 위해 체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