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 하고 담백한 임후보 공약이 미래지향 인것 같습니다.태권도계에서 전무이사,부원장 그리고 실무경험이 많은 분이라고 알고 있읍니다 저는 적극 지지 합니다.
01-23
태권도을 떠나서 정치활동 하신 분이 국기원에 자리가 생겼다고 철새외 같이 경력을 쌓기 위함이 아닌지 의심 스럽습니다.
01-23
국회의원(비례)을 지나서 그런지 연설은 잘 하네요.공약은 구름을 잡을려는 2년의 임기동안 무엇을 하겠읍니까 계획을 설계하다가 세월이 지나 갑니다 요새 국회의원님들 행태를 닮아 갑니다.
01-23
원장은 태권도 제도권 경험이 풍부한 사람이 필요하다정치인은 정치를 해야 한다
01-23
이번 국기원장선거에 한마디하겠다. 지금까지 정치인이 제도권에 와서 무엇을 했는가.편가르기로 태권도인들의자긍심을 손상시키고 태권도는 고소.고발로 일선지도지들에게 아픔의 상처를 주고 말았다.정치인은국회로. 전통태권도인은 국기원으로♡♡♡
01-22
"백의종군" ??? 후보를 나가겠다는말은 아닌것 같고..그럼..백의종군하겠다라는말은 무슨 의미인지...직책이나 감투 없이 열심히 한단뜻이라면..국기원 임원?이신가..아님..당최 무슨말인지 몰라 몇자 적어보았습니다..백의종군하겠다..무슨뜻인지..
01-22
적극 동감합니다.
01-22
이동섭 의원님 적극 지지합니다.
01-21
이동섭의원님을 적극 지지합니다.
01-21
이동섭 의원님이 당연히 되셔야 국기원이 살아 납니다. 이번에는 한 분에게 힘을 모아 주시면 보기도 좋고 일도 힘있게 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01-21
이동섭씨 의원 이전에 태권도 도움으로 국회의원 아녀요의원 이후 태권도를 국가 인정으로 국회에서 통과시킨 장본인 에요 태권도 숙원을 해결하고 태권도인의 권익에 앞장선 태권도를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01-21
국회의원 임기 내내 태권도 발전만을 위하여 열심히 일해주었던 이동섭 전 국회의원님...그동안의 경험을 바탕삼아 국기원을 바로 잡아주기 바랍니다...진정 세계 태권도 본부라고 하는 그 이름에 걸맞게...그리고 문.체부를 비롯한 정부 부처와 잘 협의하여 국기원이 태권도원으로 옮기는데 일조 해주시고 현재의 그 국기원은 태권도의 지난날을 기억할수 있는 산실로 남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