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주국 토종브랜드 ‘무토’ - 팀 후원 공개모집!


  

㈜무토, 후원 위한 태권도팀 공개모집

대한민국 대표 토종 브랜드 '무토'

무술의 본토, 대한민국 대표 토종 브랜드 ‘(주)무토(대표이사 이승환)’가 2018년 새해를 맞이하여 일반 태권도 단체와 팀을 대상으로 후원팀을 공개모집에 나섰다.

 

이미 국내와 해외에서 태권도용품 대표 브랜드로 자리를 굳힌 무토는 국내 태권도 단체에도 무토 용품에 대한 우수성을 알리고자 ‘팀 후원 공개모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무토는 “대한민국 일반 태권도팀이 든든한 지원 속에서 대회를 준비 할 수 있도록 팀 후원 공개 모집을 진행하기로 했다”며 “다양한 재능과 잠재력을 지닌 한국 태권도 팀에 후원하여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에 기여하고, 나아가 많은 선수에게 도움을 주고자 이번 공개모집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팀 후원 공개모집’은 대한민국 태권도 단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단체 소개와 입상실적, 올해 대회 참가 계획 등 팀을 소개 할 수 있는 내용을 기재 한 후 이메일로 전송하면 접수가 완료된다. 선발된 4개 단체에는 무토 태권도복이 증정될 예정이다.

 

㈜무토 강명균 차장은 “그동안 무토는 세계태권도연맹, 국기원, 영국태권도 국가대표팀, K-Tigers, 미르메 등 여러 태권도 단체에 스폰서쉽 체결을 해왔다. 또한, 태권도 저변확대를 위해 열악한 국가에도 지속적인 후원을 하고 있다”고 전하며 “앞으로 국내 일선 태권도 시범 및 품새, 겨루기 팀에게도 후원 범위를 확대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무토 도복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진행되는 이번 공개모집은 1월 31일까지 접수할 수 있으며, 후원 대상자는 2월 10일 발표된다.

무토 'EXTERA S5' 도복 포스터

<2018 ㈜무토 후원단체 공개모집>

- 모집 기간: 1월 31일 자정까지

- 발표일: 2월 10일

- 지원자격: 대한민국 태권도 모든 단체

- 지원방법: 자유 양식

  (단체소개 / 입상실적 / 2018 대회 참가계획 / 무토 후원홍보계획 등 기재)

- 선발인원: 4개 단체

- 계약 기간: 2018년 2월 중으로 계약하여 계약 기간 1년 예정

- 이메일 : sudo78@mooto.com

- 문의처 : 032-321-4083(김태수 팀장 | 무토 국내사업팀)

 

[무카스미디어 = 김수정 기자 ㅣ plan@mookas.com]


<ⓒ무카스미디어 / http://www.mooka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작성하기

자동글 방지를 위해 체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