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인천태권도협회장에 노순명 부회장 만장일치 선출
발행일자 : 2013-09-02 14:40:11
<무카스미디어 = 한혜진 기자>
제24대 인천광역시태권도협회장으로 노순명 상임부회장이 선출됐다.
인천광역시태권도협회는 지난 27일 사무국 회의실에서 임시 대의원총회를 열고 회장선거를 열고 단일후보로 출마한 노순명 씨를 찬반투표에 부쳐 13명 대의원들의 전원 찬성으로 신임 회장에 당선됐다.
지난 40여 년간 인천시태권도협회에서 사무국장, 총무이사, 전무이사 부회장 직책을 맡으면서 협회에 봉사해 온 노순명 회장은 현재 국기원 이사, 대한태권도협회 이사 등으로 왕성하게 활동 중이다.
노순명 신임회장은 “교만과 건방이 아닌 겸손과 겸허로 받아들여 어떻게 하면 태권도협회가 더 발전하고 각 지부, 체육관, 팀이 더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노력을 쏟겠다”며 “CEO라는 생각으로 회장직 수행하겠다. 부족한 부분을 서로 감싸주고 일으켜줄 때 조직은 발전하고 성공할 수 있다. 모든 과정과 마무리는 여러분이 함께할 때만 가능하다”고 화합의 중요성을강조했다.
이날 선거는 故 한상윤 회장이 지난 2월 갑작스럽게 타계하자 예우 차원에서 6개월 동안 회장직을 공석으로 놓아 뒀다가 8월 5일 회장선거 공고와 후보자등록 등을 거쳐 치러졌다.
[무카스미디어 = 한혜진 기자 ㅣ haeny@mookas.com]
<ⓒ무카스미디어 / http://www.mooka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작성하기
-
속내를 잘 들여다 보아야지 ㅡ 비리 ? 척결하는척 하시겠지... 미국에간 윤모 회장에게 물어봐 ! 양심이 있는 사람이냐구...? 자신에게 , 양심에 꺼리는 것이 없는지? 앞으론 옛날같은 짓 하지않겠지 ㅡ 진짜 훌륭한 인품으로 사시길 !!
2013-09-15 00:00:00 수정 삭제 신고
0 0 -
날게를 단듯... 거침없는 질주~
비리척결하고 일선도장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나름 인품있으신 분으로 평가 받았었는데...
축하드립니다.2013-09-09 00:00:00 수정 삭제 신고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