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국기원 노순명 이사장 "진정한 세계태권도본부로 거듭나겠다"

  

화합·소통 집행부 구성, 새로운 도전으로 미래 경쟁력 확보

국기원 노순명 이사장

 

존경하는 태권도 가족 여러분!

 

2026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힘차게 달리는 붉은 말의 해를 맞이해 활력이 넘치고 희망이 샘솟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한 해 동안 태권도 발전을 위해 각자 위치에서 최선을 다해주신 여러분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지난해 끝 무렵, 저는 국기원 이사장으로 선출되는 영예와 함께 국기원의 미래를 책임져야 할 막중한 책무를 맡게 됐습니다.

 

어깨는 무겁지만, 태권도 외길 인생을 걸어오며 마음속으로 품고만 있던 태권도에 대한 애정을 행동으로 보여드릴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먼저, 국기원의 새로운 집행부가 화합하고 소통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또한, 국기원 이사회가 올바른 방향으로 운영될 수 있게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태권도의 본질과 가치를 지키는 동시에 시대의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국기원 임직원들의 지혜를 모으겠습니다.

 

국기원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새로운 도전을 멈추지 않고 한 발씩 나아가 진정한 세계태권도본부로 거듭나겠습니다.

 

새해를 맞으면서 국기원에 대한 기대와 관심을 갖고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새로운 마음 다짐으로 국기원의 안정화와 비약적인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지구촌 태권도 가족 여러분도 태권도의 밝은 미래를 위해 열심히 뛰는 국기원을 응원해주시기 바랍니다.

 

태권도 가족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26년 새해 아침

국기원 이사장 노 순 명

 

[무카스미디어 = 편집팀 ㅣ press@mookas.com]
<ⓒ무카스미디어 / http://www.mooka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년사 #2026 #병오년 #국기원 #노순명 #이사장

댓글 작성하기

자동글 방지를 위해 체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