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카스샵] 동장군 앞에서도 ‘거뜬’… 열 동복 안 부럽다?

  

올 겨울 베스트 아이템, 클라우드 패딩 동복 절찬 판매 중


22일 새벽 수도권 지역에 첫 눈이 내렸다. 절기상 첫눈이 내린다는 소설(小雪)인 23일 덕유산에는 15cm의 눈이 쌓였다. 눈,비가 그치면 낮에는 아침보다 기온이 더 내려가는 한파가 찾아오기 마련이다.

갑작스런 기온변화로 바빠진 곳은 <무카스샵>. MOOTO 2012년 동계복 ‘클라우드 블루’를 주문하려는 일선 지도자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서둘러 클라우드 동복을 주문하셨던 관장님들의 긍정적인 반응과 학부모님들의 만족스러움이 이 같은 행복한 비명을 지르게 만든 것이다. 최초에 구매하신 관장님들의 재구매가 자연스럽게 이어지고 있다.

수은주가 영하로 떨어지며 갈수록 매서워지는 날씨 속에서 착용이 간단하면서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을 주는 패딩의 인기가 여전히 지속되리라고 패션 전문가들은 예측하고 있다.

운동을 하거나 일상에서 편한 옷차림을 즐겨 입는 사람이라면 패딩은 겨울철 꼭 가지고 있어야 하는 필수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겨울철 수련을 하는 관원들을 위해서는 더더욱 필요한 것이 가볍고 따뜻한 패딩점퍼이다.


클라우드 패딩동복은 평소에 도장 밖에서는 패딩으로 입고 다니다가 수련시에는 탈의하여 수련하고, 패딩 안에 긴팔티셔츠만 착용해도 충분히 보온성을 자랑한다. 또한 아이들이 좋아하는 하늘색 계통의 칼라로 제작되어 겨울임에도 불구하고 산뜻한 느낌까지 준다.

하의 트레이닝 바지까지 세트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별도로 하의를 구매하지 않아도 된다. 하의 안은 따뜻한 누빔 소재로 되어 있어 패딩 못지않게 보온성을 자랑한다. 동장군이 찾아와도 클라우드 블루하나면 올 겨울은 추위는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도장에서는 클라우드를 활용해 홍보 효과를 얻으 수 있다. 동복의 상의에 각 도장의 상호나 로고를 상의등판이나 앞면가슴에 전사 작업을 할 수가 있다. 그렇기 때문에 걸어 다니는 홍보수단이 되는 것이다. 패딩의 색상자체가 산뜻한데다 도장의 홍보효과까지 가미한다면 금상첨화라 할 수 있겠다.

단체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다양한 할인혜택과 사은품 증정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제한 된 수량으로 진행하는 이벤트이기 때문에 날씨가 더 추워지기 전에 신속히 진행을 하는 것이 올 겨울 도장과 관장을 행복하고 따뜻하게 만드는 win-win 전략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문의는 <무카스샵>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무카스샵 고객센터: 1544-4869
홈페이지: http://shop.mookas.com

[무카스미디어 = 도장지원사업팀 ㅣ 이상진 기자 l press03@mookas.com]

<ⓒ무카스미디어 / http://www.mooka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동복 #무토 #무카스샵 #MOOTO #무카스라이프 #동계복 #겨울 #방한복 #클라우드

댓글 작성하기

자동글 방지를 위해 체크해주세요.
  • 진짜이건아님

    .단체주문햇는데 애들한테 미안할정도 해도해도너무한. .도저히 동복이라하기가 부끄러울정도네요

    2014-10-04 00:00:00 수정 삭제 신고

    0
  • 경기도 관장

    수 년째 무토 동복 광고 전단지를 받고 있는 경기도 소재의 도장 관장입니다.
    아무리 가격이 중요하다고는 하지만, 자체 디자인팀 재 구성하셨으면 합니다.
    요새는 학부모들이 디자인도 중요시 합니다. 다른 brand 동복은 참고 안하시나요 ?

    2012-01-13 00:00:00 수정 삭제 신고

    0
  • ㅋㅋ

    부끄럽겠다. 이렇게 홍보 하는게. 미디어로 가고자 하면 상품을 분리 하세요.

    2011-12-05 00:00:00 수정 삭제 신고

    0
  • ㅋㅋㅋ

    상의는 작고 바지는 길고..쩝...

    2011-11-25 00:00:00 수정 삭제 신고

    0
  • 오성장

    따뜻해 보이는군요.

    2011-11-23 00:00:00 수정 삭제 신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