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카스샵] 무토 썬더볼트, 먼저 잡는 사람이 임자!

  



[무카스 라이프]

겨울맞이 폭탄 할인, 무토 ‘썬더볼트 먼저 잡는 사람이 임자!’

동복시즌을 맞이해 <무카스 샵>에서 가볍고 따뜻한 기능성 트레이닝복 ‘무토 썬더볼트’를파격적인 가격에 내 놓았다. 저렴한 동복을 찾는 관장에게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날씨가 쌀쌀해 지면서 무술 도장에서 동복신청을 준비하고 있다. 하지만 최근 어려운 경기 탓에 무술 도장 동복 판매가 현저히 줄고 있다. 때문에 많은 도장운영자가 저렴한 동복을 선호하는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

그러나 저렴한 동복의 경우 퀄리티나 디자인적인 측면이 현저히 떨어져 소비자들의 불만에 목소리나 나오고 있다. 이런 소비자들을 위해 <무카스 샵>에서는 겨울 시즌을 맞이해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저렴하면서도 디자인과 퀄리티가 우수한 무토 썬더볼트를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2온스 다이아몬드 큘팅 처리된 상의와 삼중 PU코팅 듀스폰 원단의 하의에 폴라포리스 재킷 까지 총 스리피스로 구성됐다. 썬터볼트는 가볍고 따뜻해 무술 수련 시 최적의 효과를 보인다. 기존 동복들은 무게가 1kg 내외이다. 썬더볼트는 절반의 무게인 490g 정도이다. 그 때문에 활동성이 매우 뛰어나다.

단체 구매 시 ‘추가 할인’이 적용돼 조기품절이 예상된다. 뿐만 아니라 100만원 이상 구매 시 태권도화나 의류 증정(약 5만 원 상당)한다. 원하는 경우<무카스>나 <무카스 샵>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엠캐쉬 5만 원을 충전할 수도 있다.

이상진 팀장은 “관장님들이 도장운영 하시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저렴하면서도 퀄리티가 우수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성능이 우수한 여러 브랜드의 가격 할인도 준비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정판매로 진행될 이번 행사는 9월 19일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제품 품절 시 행사가 종료 되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자세한 사항은 <무카스샵>을 통해서 알 수 있다.

**무카스샵 고객센터 : 1544-4869
홈페이지 : http://shop.mookas.com

[무카스미디어 = 권영기 기자 ㅣ mookasm@gmail.com]

<ⓒ무카스미디어 / http://www.mooka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무토 #썬더볼트 #동복 #라이프

댓글 작성하기

자동글 방지를 위해 체크해주세요.
  • 무카스샵

    고객님 불편함을 드려 죄송 합니다. 본사 이전 관계로 부득이하게 전화번호가 1544-4869로 변경되었습니다. 더욱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무카스샵-

    2011-10-05 00:00:00 수정 삭제 신고

    0
  • 무도

    없는번호라네,,이번호,,웃교,,ㅋㅋㅋ

    2011-10-05 00:00:00 수정 삭제 신고

    0
  • 윤관장

    작년에 구입했는데 올해도 한다니 다행입니다.

    2011-09-22 00:00:00 수정 삭제 신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