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직조폭 對 북파공작원 ‘맞짱’… 로드FC 스페셜 매치
발행일자 : 2011-07-12 10:29:08
<무카스미디어 = 권영기 인턴기자>
특이한 이력의 아마추어 격투기 도전자가 프로무대에 서게 됐다. 전직 조폭과 북파공작원(HID) 출신의 맞대결이다.
케이블채널 XTM ‘주먹이운다’에 첫 출연해 화끈한 공격력을 보였으나 의욕만큼이나 경기력을 보여주지 못해 아쉬운 패배를 한 전작 조폭 이한근 씨가 격투기 프로데뷔 기회를 잡았다. 상대는 11회에 출연한 북파공작원 출신의 김종대. 3라운드 내내 믿기지 않는 괴력으로 승리를 따냈다.
두 사람의 대결은 갑작스럽게 결정됐다. ‘주먹이 운다’ 촬영장에서 이한근 씨가 로드FC 정문홍 대표에게 직접 김종대와 대결을 원한다고 요청했다. 이에 현장에서 즉각 로드FC 3회 대회의 스페셜 매치로 확답을 한 것이다.
이들의 대결은 오는 24일 오후 2시 홍은동 그랜드힐튼호텔에서 열릴 ‘로드FC’ 3회대회 스페셜 매치로 이뤄진다. 경기는 XTM를 통해 생중계 한다.
■'로드FC-3' - EXPLOSION
[-86kg급매치] 위승배 vs. 데니스 강
[라이트급매치] 남의철 vs. 권아솔
[라이트급매치]유우성 vs. 김창현
[-90kg급매치] 이상수 vs. 김재영
[밴텀급매치] 강경호 vs. 이길우
[밴텀급매치] 소재현 vs. 송민종
[웰터급매치] 김동현 vs. 차인호
[미들급매치] 박정교 vs. 안상일
[페더급매치] 김수철 vs. 나카무라 켄타
[헤비급매치] 손혜석 vs. 서원호
[미들급매치] 김종대 vs. 이한근
[무카스미디어 = 권영기 인턴기자 ㅣ mookasm@gmail.com]
<ⓒ무카스미디어 / http://www.mooka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작성하기
-
mma기술을보면..요즘한국과.미국일본의.mma의.수준을.볼수있는데..한국식mma수준에문제가.약70%가량.체격벌크.근육힘에의존한..유도기술.메치기동작후.원투펀치.후.누르기기술의.수준으로.끝내려는것이..좀아쉬운.한국식.경기스타일이라..일본mma경우.입식타격에.50%기술보유가..한국보다.우세한기술이나오는듯..미국mma기술은.70%가입식기술에맞춘이유를...한국mma내용과다른듯.하네여나또한.1994년도쯤에..미국태권도000주정부협회회장UFC시합권유가있어서.잠깐MMA를봤는데.한국.일본.미국.다른점이있더군여..
2011-07-15 00:00:00 수정 삭제 신고
0 0 -
이름만 그럴듯한 조폭과 hid에 관심을 갖게 될테지만
필자에 경험으로 조폭이라하여 조직으로 힘을 과시하는 조직일뿐 운동 수련을 하지못하면 절대 기술이 나올리 없고 전편 시합에서도 형편없이 당하는것을 보아왔다.
관중몰이에 이런 이름은 흥행을 불러오지만 실력은 형편없는 것이 조폭아닌가?
물론 hid 출신들은 부대에서 훈련한것이 있으니 원만큼 운동하면 가능할수도있지요2011-07-14 00:00:00 수정 삭제 신고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