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자 양성에 나선 김동현, ’팀스턴건’ 로드FC 정식가맹


  

팀스턴건 으로 독립 이후 협회 가입까지 제자 양성에 집중

 

‘스턴건’ 김동현(39, 팀스턴건)이 운영하는 체육관 팀스턴건(TSG)이 로드FC WFSO에 정식 가맹했다.

 

김동현은 지난 10일 자신의 SNS를 통해 WFSO 가맹 소식을 전했다.

 

올해 1월 SBS 집사부일체를 통해 “2019년까지는 현역이라 당당히 말했지만, 이제 경기를 안 한지 꽤 돼서 현역이란 말을 말아야겠다 싶다.”라고 말해 은퇴를 시사한 바 있다.

 

이후 김동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제자 양성과 체육관 운영에 힘쓰고 있다는 이야기를 전하기도 했다. 실제로 그는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채널을 통해 지방에서 올라온 선수들을 위해 학숙소를 마련해 훈련에 집중하는 소식을 전했다. 

 

이번 협회 가입 소식 또한 제자 양성에 힘을 더욱더 기울이겠다는 의지를 표현한 것이라 해석된다.

 

팀 매드소속이던 김동현은 팀스턴건으로 독립 한 바 있다. 팀 대표선수는 로드FC 소속 황인수, 로드FC 플라이급 초대 챔피언 조남진이 있다.

최근 팀스턴건과 재계약한 황인수 선수(가운데)

 

최근 SBS Fil 채널에서 방영 중인 로드FC 대국민 격투 오디션<맞짱의 신>에 깜작 등장, 제자들을 응원하기도 했다. 오디션 우승자는 로드FC 데뷔의 기회가 주어진다.

 

 

[ROAD FC 상반기일정]

[맞짱의신 /토요일밤 12시 SBS Fil]

[굽네몰 ROAD FC 058 / 4월 18일인천계양체육관]

[굽네몰 ROAD FC 059 / 5월 16일서울장충체육관]

[제 6회 WFSO 세계종합격투기대축제 / 7월 4일서울잠실학생체육관]

[굽네몰 ROAD FC 060 / 7월 11일원주종합체육관]

 


[무카스미디어 = 무카스 권영기 기자 ㅣ press@mookas.com]
<ⓒ무카스미디어 / http://www.mooka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동현 #팀매드 #팀스턴건 #로드FC #황인수 #WFSO

댓글 작성하기

자동글 방지를 위해 체크해주세요.
  • 허채익

    김동현 이종격투기에서화이팅하고우승하고뭉쳐야찬다매일매일보고있으니깐골기퍼도잘해요뭉쳐야찬다100승가즈아

    2020-03-16 22:18:31 수정 삭제 신고

    답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