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 뭐하세요? 태권도원 5만8천원 ‘태권스테이 1박 2일’... 여기 어때?


  

태권도진흥재단, 9월 태권스테이 판매‘엄마, 아빠 프로그램’진행

태권도원 T1 경기장에서 가족 태권도 체험객이 태권체조를 체험 중이다.

민족대명절 추석 연휴가 한달이 채 남지 않았다. 과거 명절과 달리 가족, 친지들과 여행을 가는 문화로 변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태권도진흥재단(이사장 김중헌)은 추석 연휴에 맞춰 가성비와 소비자 만족도가 매우 높은 태권도 관광 상품 '태권스테이' 9월 분 판매를 시작했다.

 

태권스테이는 태권도를 활용한 스포츠 관광 상품으로 9월 예매 가능일자에 대한 문의가 이어져 왔다. 9월에는 13일과 14일, 14일과 15일 각 1박2일 프로그램으로 1인 ‘5만 8천원’에 참가할 수 있다.

 

5만 8천원은 참가자들이 태권도원 내에서 각종 체험과 숙박 및 식사, 가족사진 촬영, 모노레일 탑승, 태권도원 상설공연 관람, 국립태권도박물관 견학 등을 비롯해 전북특별자치도 내 60여 관광지를 둘러볼 수 전북투어패스권까지 포함한 비용이다.

 

추석 연휴를 앞두고 열리는 9월 태권스테이는 가족 구성원 모두가 함께 참가하는 기존 진행 방식에서 벗어나, 1일차 저녁 시간을 활용해 ‘엄마’와 ‘아빠’가 별도의 프로그램에 참가하고 자녀들은 희망에 따라 엄마 또는 아빠 프로그램에 함께 할 수 있다.

 

엄마 프로그램은 ‘조각 조명등 만들기’로 콘텐츠 진행 강사와 함께 만들기 체험을 할 수 있고, 아빠 프로그램은 ‘태권 레크리에이션’으로 다양한 퀴즈와 작은 운동회 등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태권도진흥재단은 참가자 만족도 조사를 통해 엄마·아빠와 함께하는 프로그램에 대한 선호도와 다양한 의견을 받아 향후 프로그램 개발에도 적용할 예정이다.

 

태권도진흥재단 김중헌 이사장은 “민족의 명절 추석을 앞두고 열리는 9월 태권스테이는 연휴의 시작을 가족과 함께 태권도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라며 “엄마와 아빠에게는 어린 시절 태권도장의 추억을, 자녀들에게는 육체적 활동과 정신적 휴식을 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하며 특히 고향에 계신 할머니·할아버지를 비롯해 친척들이 함께 참가하는 등 온 가족이 모일 수 있는 풍성한 추석 연휴의 시작을 맞이하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태권스테이 예매는 네이버에서 ‘태권스테이’ 검색 후 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 태권스테이 검색화면
인스타그램 태권스테이 검색 화면

 

[무카스미디어 = 박규태 기자 ㅣ press@mookas.com]
<ⓒ무카스미디어 / http://www.mooka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태권도원 #태권스테이

댓글 작성하기

자동글 방지를 위해 체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