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가라테연맹, IT미래비즈코리아와 업무협약

  

 B2B렌탈 및 전문 IT 플랫폼 개발 업체로 연맹 IT 분야 활성화 기여

대한가라테연맹 박용성 상임부회장(우)이 IT 플랫폼 개발 업체 ㈜미래비즈코리아 송정훈 대표이사와 업무협약을 체결후 악수를 하고 있다.

대한가라테연맹이 국내 가라테 도장 활성화와 저변확대를 위해 IT 플랫폼 개발 업체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단법인 대한가라테연맹(회장 강민주)는 지난달 30일 연맹 사무처에서 주식회사 미래비즈코리아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측은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의 시책 홍보를 위한 협력, △ 가라테 전문 포털사이트 구축 및 홈페이지 제작 지원 등 분야에서 협력하기로 했다.

 

미래비즈코리아(대표 송정훈)는 B2B 렌탈 금융 컨설팅 및 전문 IT 플랫폼 개발 에이전시 기업으로 소자본 창업 렌탈 플랫폼 ‘올뉴MK렌탈’사업과 다양한 분양의 제휴 비즈니스를 위한 플랫폼 개발을 영위하고 있다.

 

송정훈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연맹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하여 제작하고, 홍보 마케팅 효과로 가라테의 인구의 저변을 넓히고, 우리 회사의 렌탈 사업을 활용하여 소자본 체육관 창업 등의 기회를 제공하는 등의 좋은 기회를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연맹 박용성 상임부회장은 “국내 가라테 저변 확대를 위한 여러 지원 등 다양한 방면에서 ㈜미래비즈코리아와 실질적인 많은 협업이 이뤄지길 기대한다.” 고 말했다.

 

[무카스미디어 = 박규태 기자 ㅣ press@mookas.com]
<ⓒ무카스미디어 / http://www.mooka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대한가라테연맹 #가라테 #업무협약 #미래비즈코리아

댓글 작성하기

자동글 방지를 위해 체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