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항공사 진에어, 장애인 태권도 선수 4명 영입해!


  

16일(월) 오후, 서울 강서구 본사에서 태권도 선수 4명 입단식 진행

진에어가 16일 태권도 장애인 유망주 4명을 영입해 입단식을 개최했다. 사진은 장영석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서울남부지사 차장, 권익태 서울특별시장애인체육회 스포츠단 운영팀장, 박병률 진에어 대표, 임지윤, 백어진, 정명철, 김종규 선수, 곽주호 진에어 인사재무본부장, 이혁 진에어 인재개발실장 등(왼쪽부터)

국내항공사인 진에어(www.jinair.com)가 장애인 태권도 선수를 영입했다.

 

진에어(대표 박병률)는 16일 오후 서울시 강서구에 위치한 진에어 본사에서 태권도 종목 김종규, 백어진, 임지윤, 정명철 선수 4명의 입단식을 진행했다. 

 

이날 입단식에는 박병률 진에어 대표와 임직원들이 참석해 선수들에게 축하와 격려 인사를 전했다. 

 

권익태 서울특별시장애인체육회 스포츠단 운영팀장, 장영석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서울남부지사 차장, 서울시장애인태권도협회 관계자 등도 참석했다.

 

앞으로 진에어는 소속 선수들이 안정적인 환경 속에서 선수 활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훈련·대회 참가의 근로 시간 대체 ▲각종 복지 혜택 등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진에어는 "우리 회사 구성원이 된 재능 있는 선수들을 진심으로 환영한다"라며, "앞으로 우리 선수들이 더 발전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리며, 운동에 더욱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 데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설명했다.

 

한편, 진에어는 지난 2021년에 장애인 체육 진흥 및 사회 참여 확대를 위해 국내 항공업계 최초로 장애인 선수단을 창단하고 운영 중이다. 진에어 장애인 선수단은 태권도 종목 선수 4명의 영입에 따라 ▲보치아 2명 ▲탁구 4명 등 총 10명으로 확대됐다.

 

[무카스미디어 = 한혜진 기자 ㅣ haeny@mookas.com]
<ⓒ무카스미디어 / http://www.mooka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애인 #장애인태권도 #실업팀 #진에어 #임지윤 #백어진 #정명철 #김종규 #박병률

댓글 작성하기

자동글 방지를 위해 체크해주세요.
  • 태권도사랑

    회사입단을 축하합니다 열심히 하셔서 태권도의 좋은 이미지를 남겨주세요^^

    2023-10-18 12:30:54 수정 삭제 신고

    답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