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권도원, 일선 도장 대상 특가 상품 론칭

  

태권도진흥재단, 도장 활성화 차원 태권도장 전용 할인 상품 진행

 

도복소리 팀이 태권도원에서 태권도장 수련생들이 체력 훈련 등을 하고 있다.

일선 태권도장 활성화를 위해 대자연을 품은 태권도원을 저가에 활용할 수 있게 됐다.

 

태권도진흥재단(이사장 직무대행 이종갑, 이하 재단)은 태권도장 활성화 일환으로 ‘태권도장 할인 상품’을 출시하며 참가 도장 모집에 나섰다.

 

‘태권도장, 할인 상품’(이하, 도장 상품)은 10인 이상의 태권도장 수련생들을 대상으로 당일 또는 1박 2일 동안 태권도원의 시설과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도장 전용 상품이다. 

 

이번 기획 상품은 획기적인 무료·할인 혜택을 반영해 관장·학부모의 경제적 부담을 대폭 경감하고 도심에서 벗어나 70만 평 태권도원 자연에서 수련과 체험, 캠프 등을 진행할 수 있도록 재단이 지원한다는 것이다.

 

먼저 ‘당일’ 상품은 태권도원 입장과 모노레일 탑승 이용료를 ‘무료’로, 어린이와 청소년들의 선호도가 높은 체험관 YAP과 플레이원 등 실내·외 액티비티 콘텐츠 요금을 ‘대폭 할인’하는 등 초등학생 1인 기준 1만 3천원에 참가할 수 있다.

 

또한, ‘1박 2일’ 상품은 객실 이용요금 50% 할인을 비롯해 태권도 특화 콘텐츠인 전통무예 체험을 포함하여 공동체 놀이 등을 할 수 있는 장소를 무료로 대관하는 등 파격적인 조건으로 구성했다. 

 

특히 숙박과 식사, 콘텐츠 이용 등을 모두 이용하면서도 3만 원대로 구성, 태권도장 수련생들의 부담을 대폭 줄였다.

 

태권도진흥재단 이종갑 이사장 직무대행은 “2020년부터 대한태권도협회와 함께 광고 제작 등 태권도장 활성화를 위한 진정 어린 노력을 기울여 오고 있다”라며 “이번 도장 상품은 태권도원 방문에 따른 비용 등의 부담을 해소하기 위한 목적으로, 전국 태권도장이 찾아오는 진정한 태권도 성지 태권도원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태권도원 방문 프로그램에 대한 상세한 문의와 예약은 태권도진흥재단 홍보마케팅부(063-320-0123)로 하면 된다.

 

[무카스미디어 = 권영기 기자 ㅣ press@mookas.com]
<ⓒ무카스미디어 / http://www.mooka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태권도원 #태권도진흥재단 #도장캠프

댓글 작성하기

자동글 방지를 위해 체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