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규칙 어떻게 개정 된나요.이번 이탈리아동계 올림픽 시청률 보셨지요?고객이 있어야, 재미가있어야 고객은 지갑을 열지요.독점 방송 땡땡방송, 방송에서 독점방송사 올림픽적자, 스폰서도 별로 없고. 예상 적자 6.000억원.개인적으로 돈내고. 월드컵,외국축구, 야구 메이저리그, 넷플릭스등 고객은 재미있는 경기에 투자를 하지요. 요즘 젊은이들 보면 핸드폰으로 게임 등 올림픽보다 더 재미있는 핸드폰 세계로~~~~옛날 같이 누가 금메달 딴다. 시간 기다리지 않아요. 경기 끝나고 하이라이트 1분 감상.PS: 2026년 월드컵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홀란,야말,음바페등 본인은 스페인 캄푸누 에서메시, 레이마르수RS등 맨시티 경기보고 야 우리나라 축구는 동네축구 , 강한타격시 점수,선공격 포이트점수1+1,상대 공격시 앞발컷트 행위범점5점등~~~~~~~~~
02-20
원윤종 IOC 위원 당선을 축하합니다. 지금 우리 대한민국의 목표는 2032년 브리즈번 올림픽에서 태권도에 12개 체급까지 늘리기 위한 전락적인 움직임이 필요합니다. 김재열 IOC 위원님까지 합류하였으니, 우리는 2사람의 호소가 정말 필요합니다. IOC 위원들에게 적극 호소하고 설득하여 올림픽 태권도가 12개 체급으로 다시 태어나기를 바랍니다. 유도는 14개 금메달, 레슬링은 17개 금메달이 달려있는데 태권도는 여전히 처음 정식종목 때 8개 밖에 할당되지 않았습니다. 이번이 반드시 기회입니다. 이번만 통과되면 영구 12개 체급으로. 지금 태권도의 세계적 위상은 높아져가고 있고, 운동을 하는 입문자들도 엄청나게 타 스포츠에 비해서도 압도적이며, 초중고, 그리고 성인 시스템이 잘 돌아가고 있고 활발한데 8개의 올림픽 금메달 할당은 이건 아닌 것 같네요. 이런 부분을 집중적으로 파고들어서 세계태권도연맹 조정원 총재님께서 많은 노력을 기울여주세요.
02-20
경기규칙이 세계연맹에서 바뀌면 그 아래 단체 국가는 무조건 똑같이 따라야한다, 그래야만이 선수가 피해를 입지 않는다. 대태도 예전부터 계속 세계연맹과 다르게 적용해서는 선수들이 국제대회가서 적응을 못해 피해를 입었다. 규약 변경으로 새 규칙을 적용하지 않는나라는 징개 줘야 한다.
02-20
지금 아시아 국가들 일부에서는 2026년부터 개정한 태권도 규칙을 따르지 않고 기존의 규칙을 따르는 국가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이 부분을 아시아 태권도 연맹에서 바로잡아 주기를 바랍니다. 일본태권도연맹 등은 머리 스치는 공격에도 여전히 코치가 비디오 판독을 요구하는 규칙을 하고 있고, 그런 것 같습니다. 세계 태권도협회는 세계태권도연맹이 새로 지정한 규칙을 그대로 따라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공인된 규칙이 세계태권도를 통합하는 길이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