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대 태권도 전공, 불가리아•에스토니아와 국제 교류 약속


  

글로벌 태권도 인재 육성을 위해 국외 태권도단체와 활발한 교류 확대

설명

글로벌 태권도 인재 육성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신한대학교가 불가리아와 에스토니아 태권도 단체와 업무협약을 맺었다.

 

신한대학교(총장 강성종)은 5일 의정부캠퍼스 은혜관 세미나실에서 태권도교육연구원 최상진 원장, 태권도교육융합전공 권경상 주임교수, 이정아 교수가 불가리아태권도연맹 슬라비 비네프 회장(SLAVI BINEV, 국기원 이사)과 에스토니아프로태권도연맹 칼보 살무스 회장(KALVO SALMUS)이 참석한 가운데 글로벌 태권도 문화 정착과 발전을 위하여 MOU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각 기관의 활성화 및 홍보에 적극 협력하고 상호 간의 공동이익 증진을 목표로 글로벌 문화 소통을 위한 교육과정 체계를 상호 지원하며, 대회 및 페스티벌에 대한 기획, 운영 등의 마케팅 지원을 약속했다.

 

또한 현장실습, 인턴십, 취업, 태권도관련 연구프로젝트, 동·하계 훈련 프로그램 등의 행사 유치에 적극 협조하기로 했으며, 이 밖에 상호 간의 협의를 통한 다양한 분야에서 적극 협조하기로 했다.

 

신한대학교 강성종 총장은 각 기관의 대표자들의 방문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으며, 또한 코로나19로 인해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국내·외 수요에 대응하여 신한대가 자체 개발한 K-POWER를 각 기관 대표자들에게 선물하였다.

 

이번 MOU 체결식은 코로나19 확산 및 예방을 위하여 ‘신한대학교 감염병대응 비상대책위원회’의 방역 지침인 10인 이하, 발열체크, 손 소독, 마스크 착용 등의 방역 지침을 준수하여 진행되었다.

 

[무카스미디어 = 권영기 기자 ㅣ press@mookas.com]
<ⓒ무카스미디어 / http://www.mooka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영기
무카스미디어 기자.

태권도 경기인 출신, 태권도 사범, 태권도선수 지도, 
킥복싱, 주짓수, 합기도 수련
무술인의 마음을 경험으로 이해하는
#신한대 #신한대학교 #태권도대학 #불가리아 #에스토니아 #업무협약

댓글 작성하기

자동글 방지를 위해 체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