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태권도 2021년 ‘엠버서더 10인’ 후원협약


  

겨루기 종목외 품새, 시범, 트릭킹 등 다양한 분야 선수들 후원

태권도 분야별 우수한 능력을 갖춘 지도자, 선수 10명이 아디다스 태권도 엠버서더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제우인터내셔날(대표 김길서)은 지난 1일 서초구 본사에서 이상용 이사 및 임직원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아디다스 태권도 엠버서더들과 2021년 후원 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번에 위촉된 엠버서더들은 1년간 후원 용품을 지원받게 되며, 아디다스 태권도와 함께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친다.

 

대한태권도협회 공식 후원사인 아디다스 태권도는 겨루기 분야를 넘어 품새, 시범, 태권무, 트릭킹 등 분야에 엠버서더를 위촉하여 생활체육 발전 및 선수지원 활동을 더해 나갈 계획이다.

 

품새 부문 강민성 엠버서더는 “2018년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로 어릴 때부터 아디다스 도복을 애용해왔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큰 영광이다.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실전태권도 대명사 이동희 사범이 아디다스 호신술 부문 엠버서더로 활동한다.

실전 태권도로 온.오프라인으로 활발하게 활동하는 이동희 엠버서더는 “아디다스의 호신술 부문 첫 엠버서더로 어깨가 무겁고 비교적 관심이 덜한 분야에도 후원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고 소감을 밝혔다.

 

㈜제우인터내셔날 신정혁 차장은 “팀 아디다스 태권도 엠버서더는 태권도의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구성된 팀으로 국내외에서 최상의 퍼포먼스를 발휘하는 인지도 높은 선수들로 선별했다. 4차 산업 시대를 맞이하여 태권도 관련 컨텐츠 개발에 집중 할 것이며, 엠버서더와 함께 국내 일선 태권도장 사범님, 현역 청소년 선수를 대상으로 기술세미나(품새, 트릭킹, 태권체조, 호신술)를 통해 국가대표급 선수들의 운동법, 컨디션유지, 재활방법 등의 비결을 공유하고 앞으로 후원 범위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디다스 태권도는 국내외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신규사업 마이챔프클럽을 통해 새로운 도장 다이렉트 세일즈 사업을 진행 중이다.

 

마이챔프클럽www.michampclub.com

 

아디다스 태권도 엠버서더 명단

▶ 품새 남자 : 강민성, 지호용, 지호철

▶ 품새 여자 : 곽여원, 이주영, 최수영

호신술 : 이동희

▶ 시범 : 강종현

▶ 트릭킹 : 이창식

▶ 태권무 : 아르태

 

[무카스미디어 = 권영기 기자 ㅣ press@mookas.com]
<ⓒ무카스미디어 / http://www.mooka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영기
무카스미디어 기자.

태권도 경기인 출신, 태권도 사범, 태권도선수 지도, 
킥복싱, 주짓수, 합기도 수련
무술인의 마음을 경험으로 이해하는
#아디다스 #엠버서더 #홍보대사 #제우스포츠

댓글 작성하기

자동글 방지를 위해 체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