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태권도 ‘힘내라 태권도장' 챌린지 이벤트


  

제우인터내셔날, 전국 태권도장과 함께 코로나 19 극복 자신감 이벤트 진행

제우인터내셔날 (대표 김길서, 이하 아디다스 태권도)이 코로나19로 침체된 태권도장을 위해 지난 2일부터 오는 26일까지 “힘내라 태권도장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디다스 태권도 용품을 사용하는 모든 전국의 태권도장 지도진, 관원생, 학부모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챌린지이벤트”는 태권도 도복을 비롯해 태권도화, 태권도 용품 등 아디다스 태권도관련 제품착용 사진 또는 영상을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전체공개로 업로드하면 된다.

 

많은 태권도장의 홍보와 활성화를 위해 타 브랜드 로고를 가린 사진 및 영상도 참가 가능하다.

 

도장별 업로드 피드수가 가장 많은 도장 5개 도장을 선정하여 아디다스 용품(스탠딩 펀칭백, 미트류 3종, 가방, 모자, 양말) 총 200만원 상당의 물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제우인터내셔날 이상용 이사는 “힘내라 태권도장 챌린지”는 코로나19로 침체된 전국의 태권도장을 위해 신학기 시즌을 맞이하여 기획되었다”라며 “아디다스 태권도사업부에서 새롭게 운영하는 태권도 용품 다이렉트 세일즈 ‘마이챔프클럽’에 대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무카스미디어 = 권영기 기자 ㅣ press@mookas.com]
<ⓒ무카스미디어 / http://www.mooka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영기
무카스미디어 기자.

태권도 경기인 출신, 태권도 사범, 태권도선수 지도, 
킥복싱, 주짓수, 합기도 수련
무술인의 마음을 경험으로 이해하는
#아디다스 #adidas #제우인터내셔날 #태권도장이벤트 #코로나19

댓글 작성하기

자동글 방지를 위해 체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