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연속 조기마감 '타툴 도구수련법' 세미나! 이번엔 '온라인이다.'


  

온라인으로 진행, 선착순 100명 진행

8차 세미나까지 조기마감 기록을 세웠던 ‘타툴 도구수렵법세미나’가 신학기를 맞이하여 9차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 특이점은 ‘온라인을 통한 세미나’라는 것이다.

 

코로나 19로 인해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 점도 있다. 하지만 지난해 온라인 교육에 대해 연구를 거듭한 결과물인 ‘온라인 전용 지도법’을 선보이고 부분이 더욱 크다.

 

오프라인과 온라인 교육은 교수법이나 수업난이도 등에 큰 차이를 보인다. 타툴은 온라인 최적화 수업을 통해 직접 운영하는 도장에서 온라인 유료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시행한 바 있다.

 

온라인의 장점으로 정원도 대폭 늘렸다. 밀도 있는 세미나를 위해 35명 정원 접수를 하였지만, 이번에는 온라인으로 접수를 한 만큼 정원도 100명 가까이 수용이 가능하다. 

 

기존 8차까지 모두 정원이 마감되어 수강 기회를 놓쳤던 지도자들에게 이번 온라인 세미나가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타툴 최재도 원장은 "온라인 수업을 경험해보니 무한한 가능성을 보았다. 실제 오프라인 수업만큼은 아니라도 온라인 전용 교육 방법이 연구되고 있고 상용화에도 문제가 없음을 확인했다. 세미나도 마찬가지이다. 코로나가 종식되더라도 참석하기 힘든 지방이나 어떠한 사정이 있더라도 온라인이라면 세미나라면 참석이 가능하다. 온라인의 확장성은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가 통용되는 부분이기에 앞으로도 온라인 수업에 대한 연구를 지속할 예정이다."라고 이야기했다.

 

한편 9차 타툴 온라인 오픈 세미나는 2월 28일 ~ 3월 19일 까지 (주)무카스 대회 및 행사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무카스미디어 = 권영기 기자 ㅣ press@mookas.com]
<ⓒ무카스미디어 / http://www.mooka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영기
무카스미디어 기자.

태권도 경기인 출신, 태권도 사범, 태권도선수 지도, 
킥복싱, 주짓수, 합기도 수련
무술인의 마음을 경험으로 이해하는
#타툴세미나 #타툴 #심재완 #최재도 #도구수련법

댓글 작성하기

자동글 방지를 위해 체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