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권도장 및 체육시설… 할인쿠폰으로 신규 수련생을 잡아라!


  

정부 실내체육시설 대상할인소비쿠폰 발급, 8만원 이상시 3만원 환급

코로나 여파로 큰 어려움을 겪은 태권도장을 비롯한 체육시설을 대상으로 정부가 할인쿠폰을 지원한다.

 

태권도장 월 누적 이용금액이 8만원 이상시 3만원을 환급하는 시스템이다. 월 13만원 수련비를 받는 도장은 10만원으로 수련이 가능하므로 11월 정부 지원 할인쿠폰으로 대대적인 프로모션이 가능해 보인다. 

 

정부는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연기했던 실내체육시설 할인소비쿠폰 발급 사업을 내달 2일부터 재개한다고 밝혔다.

 

대한태권도협회(회장 최창신, 이하 KTA)는 일선 태권도장 활성화를 위해 17개 시도협회를 통해 적극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다.

 

실내체육시설 할인소비쿠폰 발급 사업은‘KTA 코로나19 대응 태권도장 지원TF’에서 정부에 제안한 사업을 기반으로 진행되는 캠페인으로서 신청기간은 11월 2일부터 30일까지이며 7개 카드사(KB국민, NH농협, 비씨, 삼성, 신한, 하나, 현대)에서 사전 안내문자를 발송할 예정이다.

 

안내문자를 받은 대상자는 해당 카드사 홈페이지를 통해 쿠폰 신청을 진행하면 된다. 이후 해당 카드로 실내체육시설에서 8만원 이상 사용 시 캐시백 또는 청구할인으로 3만원 환급이 진행되며 대상은 40만명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TA 관계자는“이번 사업이 코로나로 지쳐있는 태권도장에 활력을 불어 넣어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며 일선 태권도장에서는 신규 입관자와 기존 수련생이 본 사업을 적극 활용 할 수 있도록 널리 알리는게 중요하다”라며“태권도장에서 이번사업의 혜택을 최대한 받을 수 있도록 일선 지도자를 대상으로 협회가 적극적인 홍보를 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소비쿠폰 사업은 태권도 뿐만 아니라 모든 실내체육시설업종이 대상이며 자세한 내용은 KTA 홈페이지, SNS을 참조하거나 10월 26일 부터 운영되는 콜센터(1668-0918)로 문의하면 된다.

 

[무카스미디어 = 한혜진 기자 ㅣ haeny@mookas.com]
<ⓒ무카스미디어 / http://www.mooka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혜진
태권도 경기인 출신의 태권도, 무술 전문기자. 이집트에서 KOICA 국제협력요원으로 26개월 활동. 20여년 동안 태권도를 통해 전 세계 60개국 현지 취재를 통해 태권도 보급 과정을 직접 취재로 확인. 취재 이외 다큐멘터리 기획 및 제작, 태권도 대회 캐스터, 팟캐스트 등을 진행. 현재 무카스미디어 운영사인 (주)무카스플레이온 대표이사를 역임 중이다.  
#코로나 #할인쿠폰 #재난기금 #체육시설 #태권도장 #대한태권도협회 #KTA

댓글 작성하기

자동글 방지를 위해 체크해주세요.
  • 생각좀

    삭제된 댓글입니다

    2020-10-22 17:49:17 수정 삭제 신고

    답글 0
    • 너도생각좀

      왜 본인만 힘들다고 생각하는지 이러니 태권도가 욕먹지 본인만 생각하니...ㅉㅉ

      2020-10-22 18:39:44 수정 삭제 신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