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어린이스포츠위원회-대한치어리딩협회 MOU체결


  

이선화 회장, 세계어린이치어리딩위원회 회장으로 위촉

세계어린이스포츠위원회와 대한치어리딩협회가 업무협약을 맺은 후 양 단체 관계자가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단법인 세계어린이스포츠위원회(위원장 서현석, 이하 ‘위원회’)와 대한치어리딩협회(회장 이선화, 이하 ‘협회’)는 어린이 스포츠발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28일(목) 오후 1시, 위원회 사무실에서 대한치어리딩협회 이선화 회장, 경윤정 서울특별시치어리딩협회장, 임한나 대전광역시치어리딩협회장, 강승철 경기남부치어리딩지부장과 서현석 위원장 및 위원회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협회 이선화 회장은 “세계어린이스포츠위원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전 세계적으로 어린이 스포츠 활동이 중요한 만큼, 치어리딩 종목도 위원회와 협력하여 어린이들에게 건강한 정신과 꿈과 희망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위원회 서현석 위원장은 “대한치어리딩협회과 결속하여 어린이가 스포츠를 통해 꿈꾸는 세상, 스포츠로 하나되는 축제의 장을 만들고, 앞으로 더 많은 종목 단체들과 협력하여 개최될 어린이 올림픽 및 어린이 스포츠 국제회의를 만들어 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선화 회장을 종목위원회 중 세계어린이치어리딩위원회 회장으로 위촉하였다.

 

[무카스미디어 = 권영기 기자 ㅣ press@mookas.com]
<ⓒ무카스미디어 / http://www.mooka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세계어린이스포츠위원회 #대한치어리딩협회 #어린이스포츠위원회 #업무협약 #MOU #서현석 #이선화

댓글 작성하기

자동글 방지를 위해 체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