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게인 ‘무토 팀 후원 공개모집’, 누구나 지원 가능!


  

글로벌 무술 브랜드 ‘무토’, 2019년도 팀 후원 공개모집

글로벌 무술 브랜드 (주)무토가 '2019 팀 후원 공개모집'을 진행한다.

대한민국 대표 토종브랜드로 시작해 글로벌 무술 브랜드로 자리 잡은 (주)무토(대표이사 이승환)는 2019년 새해를 맞아 국내 태권도 팀을 대상으로 ‘후원팀’ 공개 모집을 진행한다.

 

지난해 처음으로 진행됐던 ‘팀 후원 공개 모집’은 기대 이상 큰 관심을 받으며 많은 팀이 지원했다. 올해도 그 희망 요청을 받아 후원 팀 공개모집에 나섰다.

 

이번 ‘팀 후원 공개모집’은 대한민국 태권도 팀의 발전과 선수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진행되며, 국내 태권도 단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신청방법은 단체 소개와 입상 실적, 올해 대회 참가 계획 등 팀을 소개할 수 있는 내용을 기재한 후 이메일로 전송하면 접수가 완료된다. 자유 형식이며, 문서, 영상, 사진 등을 활용해 팀을 소개하면 된다.

 

㈜무토 강명균 부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국내 태권도 팀에 도움을 주고자 팀 후원 공개모집을 진행하게 됐다. 또한, 많은 팀이 든든한 지원 속에서 대회를 준비할 수 있도록 후원 대상을 확대했다”고 전하며 “대한민국 토종 브랜드인 만큼 국내 일선 태권도 시범 단체, 겨루기 단체, 품새 단체에 더 많은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고 밝혔다.

 

이번 팀 후원 공개모집은 오는 1월 20일까지 접수할 수 있으며, 1월 23일 후원 대상 팀 발표가 진행된다.

 

한편, (주)무토는 세계태권도연맹, 국기원, 영국태권도 국가대표팀, K-Tigers, 미르메 등 여러 태권도 단체에 스폰서쉽 체결을 해오고 있으며, 열악한 국가에도 지속적인 후원을 하며 태권도 저변 확대를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작년에 진행된 ‘2018년도 무토 팀 후원 공개모집’에서 태랑학회, 전주남초등학교, 도복소리, 신우회가 선정됐다.

 

- 모집 기간: 2019년 01월 10일부터 1월 20일 자정까지

- 발표일: 2019년 01월 23일

- 지원자격: 대한민국 태권도 모든 단체

- 지원방법: 자유 양식

(단체소개 / 입상실적 / 2019 대회 참가계획 / 무토 후원홍보계획 등 기재)

- 계약 기간: 2019년 02월 01일부터 2020년 01월 31까지

- 이메일 : sales@mooto.com

- 문의처 : 032-321-4083(정지운 과장 | 무토 국내영업팀)

 


[무카스미디어 = 김수정 기자 ㅣ press@mookas.com]
<ⓒ무카스미디어 / http://www.mooka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무토 #MOOTO #후원 #태랑학회 #도복소리 #신우회 #전주남초

댓글 작성하기

자동글 방지를 위해 체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