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카스 라이프] 도장으로 향한 ‘무한 신뢰’, 그 비법은?


  

수련생의 문제점을 정확히 파악하고 변화를 증명한다!

많은 지도자들이 포올세미나에 참여하고 있다.

산만한 유형, 소심한 유형, 급한 유형, 느린 유형 등 다양한 성향을 지니고 있는 수련생, 어떻게 하면 효과적으로 지도할 수 있을까?

 

많은 일선 태권도장 지도자가 고민하는 부분이다.

 

단체수업을 진행해야 하는 일반 도장 특성상 개인별 성향에 맞게 지도한다는 것은 거의 불가능한 이야기이다. 하지만 수련생의 긍정적인 발전을 위해 단체운동 속에서 개인별 맞춤 운동프로그램을 진행하는 ‘포올연구소’의 지도방법이 주목받고 있다.

 

전문 운동치료센터나 심리 상담센터에서 실시할법한 프로그램을 도장에 적용하여 수업을 진행하는 포올연구소 훈련 시스템은 수련생의 심리상태, 운동발달 상태 등 다양한 신체 변화를 예측하고, 증명하여 학부모들의 무한 신뢰를 받고 있다.

 

수련생의 행동에 대해 정확히 분석하고, 이를 개선해 증명하는 포올연구소는 15기 포올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6월 8일까지 선착순 20명을 모집하며, ▲교육의 본질 ▲운동 처방 ▲운동 치료 ▲도장 적용법 등을 배울 수 있다.

 

포올연구소 강명희 소장은 “맞벌이, 무분별한 콘텐츠 노출, 학업 스트레스 등 다양한 요인으로 어린 수련생들은 불안한 심리상태와 운동 발달 상태를 가지고 있다”고 전하며 “신체 발달과 내면을 다스리는 교육은 학교, 학원, 가정에서는 현실적으로 불가능하다. 이것은 도장 지도자만이 할 수 있는 대표적인 교육이라고 생각한다. 포올연구소 시스템을 통해 체계적으로 수련생을 지도한다면 학부모와 수련생의 신뢰도는 무한 상승할 것이다”고 확신했다.

 

수련생의 긍정적 변화와 확실한 증명으로 학부모들의 무한 신뢰를 얻고 있는 포올연구소 15기 세미나는 오는 6월 8일까지 선착순 20명으로 모집한다.

 

<15기 포올연구소 세미나 안내>

 

- 신청기간: 18년 06월 08일 까지(무카스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

- 모임일시: 18년 06월 10일(오리엔테이션 + 10회 교육)

- 신청비용: 15만 원 * 10회

- 교육인원: 선착순 마감 20명

- 교육내용: 스포츠의학/ 무도교육학/ 운동생리학/ 스포츠재활/

행동심리학/ 운동학습/ 교육철학 

세미나 신청하러 가기

 


[무카스미디어 = 김수정 기자 ㅣ press@mookas.com]
<ⓒ무카스미디어 / http://www.mooka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올 #도장경영 #세미나 #행동발당 #강명희

댓글 작성하기

자동글 방지를 위해 체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