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여름방학은 ‘록키 마샬아츠 영어캠프’ 어떤가요?


  

환상적인 자연환경 캐나다 캘거리에서 영어·무예 글로벌 호연지기 캠프 진행

캐나다 캘거리에 위치한 JEONG TAEKWONDO MARTIAL 태권도장

올해 여름방학 천혜의 자연 환경과 캐나다 3대 도시로 손꼽히는 캐나다 캘거리에서 ‘록키 영어 캠프’가 진행된다.

 

대자연에서 태권도와 무예 수련과 영어교육까지 그야말로 '글로벌 호연지기 캠프'이다.  

 

캘거리는 캐나다에서도 가장 살기 좋은 도시로 손꼽히는 도시다. 평균 해발 1천100m 고도에 위치하고 있다. 88 동계 올림픽을 개최한 곳이기도 하다.

 

이번 캠프는 단순히 외국에서 진행되는 영어 캠프가 아니다.

 

자연과 무예, 영어가 함께 어우러져 있다. 캐나다 이민 20년 차인 정순천 사범이 이곳에서 ‘록키 영어 캠프’ 진행과 태권도장(JEONG TAEKWONDO Martial)을 직접 운영 및 기획한다.

 

실전태권도와 무도태권도, ITF 겨루기 등 한국의 강한 태권도를 가르치고 있다.

'록키 영어 캠프'를 기획, 진행하는 정순천 사범

‘록키 영어 캠프’를 진행하는 정순천 사범은 “최적의 교육 환경 속에서 자라는 이곳 아이들처럼 고국 학생들에게도 최상의 교육 시스템을 조금이라도 전하고 싶었다”며 “현재 한국에도 많은 해외 단기 영어 캠프가 있지만, 세계 최대 공룡 발굴지가 있는 캘거리는 다른 도시보다 더욱 매력적인 곳이다”고 전했다.

 

캐나다 캘거리에서 진행되는 <록키 영어 캠프>는 약 4주간 진행되며, 우수의 영어 교육과 다양한 여가 활동을 제공 할 뿐만 아니라 JEONG TAEKWONDO Martial 에서 제공하는 WT 태권도와 ITF 태권도를 접할 수 있어 다양한 활동을 하는데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록키 영어 캠프> 홈페이지 바로가기

 

[무카스미디어 = 김수정 기자 ㅣ plan@mookas.com]
<ⓒ무카스미디어 / http://www.mooka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영어캠프 #캐나다 #록키캠프 #정순천 #캘거리

댓글 작성하기

자동글 방지를 위해 체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