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토 폭탄절 D-1... 말 그대로 폭탄가 문의 쇄도


  

11월 10일 수요일 0시부터 11일 까지 이틀간 진행

무토판 블랙프라이데이 폭탄절이 하루를 남기고 문의 전화가 쇄도하고 있다.

 

지난해 코로나로 인해 판매량이 저조할 것으로 예측한 것과 달리 전년도 판매량을 가뿐히 넘으며 흥행에 성공했다. 재고 수량을 충분하게 준비했지만, 일부 제품은 오픈과 동시에 매진이 되는 등 예측을 벗어나는 높은 판매량을 보였다.

 

올해는 코로나로 인한 소비자의 소비심리로 인해 더욱 폭발적 판매가 이루어질 것으로 보인다.

 

겨울을 맞이하여 대표 점퍼류에 대규모 할인행사가 눈길을 끈다. 특히 스테디셀러인 유로파 패딩과 최신 트렌트를 반영한 숏패딩 에어퍼프가 엄청난 할인율을 자랑한다.

 

도장에서 가장 많이 소비되는 도복류의 할인도 눈길을 끈다. 그중 챌린저 도복은 고급도복에 속함에도 보급형도복의 가격보다 저렴하게 판매되어 빠른 품절이 예상된다.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대표 이벤트로 타임세일을 꼽을 수 있다. 타임세일은 인기상품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된 시간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쉴드와 미트, 사각백 같은 수련장비와 겨울점퍼, 챌린저도복, 마도백팩이 해당품목이다.

 

‘개이득 세일’은 일부 사이즈가 빠진 제품을 큰 할인 폭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로 소량 있는 제품들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미리 선점해야 할 1순위 아이템이다.

 

고개들과 소통의 시간도 만들었다.

 

‘무토 대표와 깐부 맺자’라는 프로그램으로 무토 이승환 대표가 직접 고객들과 이야기하는 시간을 만들었다. 무토 공식인스타그램 라이브방송을 통해 소통한다. 제품소개, 퀴즈이벤트, 고객과의 소통 등 콘텐츠를 진행할 예정이다.

 

무토가 후원하는 인플루언서와도 이벤트를 준비했다.

 

무토 스타즈 1기와 태권도 대표 유튜버 태권한류가 무토의 제품을 직접 입고 체험하는 시간을 고객과 공유하고 소통한다.

 

무료 증정 상품이벤트도 콘텐츠도 진행한다. 일명 '덤'박스는 무토제품이 무작위로 담긴 선물상자이다.  구매 가격에 따라 다른 색의 덤박스가 배송된다. 옐로우 박스는 1만원만 구매해도 발송된다. 다만 준비물량 소진시 덤박스가 제공되지 않을 수 있다.

 

무카스샵 박소현팀장은 "폭탄절은 무카스샵 일 년 중 가장 큰 행사로 고객들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 올해 폭탄절은 고객과의 소통에 주안점을 두고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했다. 고객들의 이야기에 더욱 귀기울여 품질좋은 상품과 품질높은 서비스로 무장한 무카스샵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이야기 했다.  

 

[무카스미디어 = 권영기 기자 ㅣ press@mookas.com]
<ⓒ무카스미디어 / http://www.mooka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무카스 편집팀
#폭탄절 #무카스샵 #무토샵

댓글 작성하기

자동글 방지를 위해 체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