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술인의 문화 공간 무카스사옥 內 ‘카페M' 리뉴얼 오픈


  

신학기 맞이 2월 28일까지 다채로운 리뉴얼 오픈 이벤트 진행

무술인의 문화공간 '카페M' 내부 사진

무술인의 문화공간 '카페M'이 파주 무카스 사옥 내에 리뉴얼 오픈 했다.

 

‘㈜무카스’(대표이사 이승환)는 지난 19일 무술인을 위한 문화공간이자, 일반인을 대상으로 무술에 대한 이해와 무술 수련 동기부여 제공을 위해 '카페M’을 새롭게 단장했다. 

 

‘카페M’은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21일부터 28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카스샵 입점한 다양한 무술용품 할인과 초대형 태권V 피규어 판매, 무토 폭탄몰 할인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또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음료 제공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오는 25일 한국 최초로 대도인터내셔널(대표 박천욱, Daedo)에서 제작한 마블(MARVEL) 태권도용품이 국내에서 첫 컬렉션 행사를 갖는다. 또한, 함께 진행되는 오픈마켓에서는 다양한 상품들이 초특가로 판매된다.

대도 인터내셔널에서 제작한 마블(Marvel) 태권도용품이 무카스에서 한국 최초로 런칭될 예정이다.

카페M 남용현 샵 마스터는 “우리 매장에 찾아오시는 모든 분을 위해 특별 할인 혜택을 드릴 계획이다”고 밝히며, “무술인뿐만 아니라 일반인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편안한 공간으로 운영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특히, “여러 분야의 사람들이 무술로 소통하는 새로운 ‘문화 공간’으로 만들어 낼 계획이다”라고 강조했다.

 

카페M은 내부 인테리어로 약 100종의 무술용품과 의류, 물품 등을 감각적으로 배치하여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으며, 편안히 쉴 수 있는 실내공간과 다양한 음료를 제공하고 있어 누구나 편안히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 잡고 있다.

 

  - 연락처 : 070-5133-7188

 

[무카스미디어 = 김수정 기자 ㅣ plan@mookas.com]


<ⓒ무카스미디어 / http://www.mooka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카페M #무카스 #cafe m #태권도 #Daedo #대도 #마블 #Marvel #무카스샵 #무토 #Mooto

댓글 작성하기

자동글 방지를 위해 체크해주세요.

  • 학고

    대박!! 음료 무료?? 놀러갈게요!!

    2018-02-21 17:10:09 신고

    답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