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카스 라이프] 다른 도장과 차별화된 프로그램은 무엇이 있을까?


  

다른 도장과 똑같은 수련 프로그램 NO! 게임보다 재밌는 프로그램 YES!

여름 방학이 끝나고 다시 시작한 신학기. 신규 수련생을 맞이하기 위해 도장은 분주하다. 하지만 여기저기 생겨난 무술도장으로 인해 힘들어하는 지도자들이 늘고 있다.

 

이런 무한 경쟁 시대를 타파하려면 수련 프로그램을 차별화해야 한다. 운동 도구를 이용한다면 기존의 프로그램 방식에서 새로운 운동 프로그램을 창조 할 수 있다. 도구를 이용한 참신한 운동 방법으로 남들보다 한발 앞서나가는 것이다.

 

여러 운동 도구 중 재미와 운동효과, 두 마리 토끼를 ‘꽉’ 잡은 수련기구가 최근 각광을 받고 있다. 타격을 하면 파워와 속도, 점수를 숫자로 보여주는 ‘제미타’가 바로 그것이다. 타격제품에 감지센서가 삽입되어 타격 시 표출되는 값을 이용한 제미타는 다양한 측정과 게임이 가능하다.

 

'제미타'를 이용해 발차기 수련을 하고 있다.

 

제미타 장점은 지루함 없이 운동을 할 수 있다. 어린 수련생의 동기부여와 집중력을 높여주는 데 효과적이다. 게임보다 재밌는 ‘제미타’는 타격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어 어린 아이들은 물론 성인 수련생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진재 대표는 “제미타가 태권도를 친숙하게 하는 수련도구가 될 것이다. 앞으로 태권도 경기를 ‘게임화’ 하는데도 사용 될 수 있을 것이다”고 자부했다.

 

또한 에어박스의 에어매트도 태권도 수련생들에게 여전히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기존의 수련 방법에서 벗어나 에어매트를 활용한 운동방법은 아이들에게 색다름으로 다가갈 수 있다. 무엇보다도 타 도장들과 차별화를 둘 수 있는 점이 큰 장점이다.

 

에어박스의 에어매트를 활용하여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에어박스의 에어매트는 기존의 태권도 매트와 달리 무게를 줄이고 내구성을 높여 매트의 효율성을 극대화 시켰다. 신소재의 색다른 체육기자재로써 이미 전 세계적으로 널리 각광받고 있을 뿐 아니라 국내 유명 학교 태권도 팀에서도 유용하게 활용하고 있다. 안전성과 편리성, 보관성에서 우수함을 인정받은 에어매트는 도장에서 아이들을 위해 사용하기 적합하다.

 

이미 입소문이 빠른 학부모들은 도장 등록 시 에어매트의 유무 여부를 확인한다. 아이들의 성장에 긍정적인 도움을 주기 때문에 학부모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것이다.

 

제미타와 에어박스의 에어매트는 신학기를 맞이하여 9월 한 달간 <무카스샵>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재미타의 스마트펀칭백은 타임세일 50%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 상품 이외에도 다양한 제품을 할인가로 판매하고 있다. 또한 에어매트는 제품 구매 시 20상당의 구성품을 무카스샵에서 무료로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하고 있다.

*무카스샵 바로가기


[무카스미디어 = 김수정 수습기자 ㅣ plan@mookas.com]
<ⓒ무카스미디어 / http://www.mooka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미타 #에어박스 #에어매트 #무카스샵 #이진재 #게임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