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권트롯’ 나태주 “태권도계 코로나19 이겨내길”


  

나태주, KTA 사무국 방문 코로나19로 어려움 겪는 태권도계 응원 메시지

나태주(우)가 KTA 사무국을 방문해 최재춘 사무총장과 만나 악수를 하고 있다.

 

‘미스터트롯’을 통해 태권도 트로트 황태자로 큰 인기를 얻은 나태주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태권도계에 응원에 메시지를 전했다.

 

나태주(K타이거즈 엔터테인먼트, 30)는 지난 6일 대한태권도협회 사무국을 방문해 최재춘 사무총장을 만난 자리에서 “코로나19로 전국의 도장과 태권도 수련생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어 안타깝게 생각한다. 태권도계가 꼭 이 어려움을 극복하길 바라며, 저도 태권도 붐업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최 총장은 “태권도계가 어려운 시기에 (나태주) 이러한 응원이 큰 힘이 될 것이다. 대한태권도협회에서도 빠른 시일 내에 등록도장 지원방안을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나태주는 태권도 품새 국가대표 출신으로 2018년 타이베이 세계태권도품새선수권대회 우승한 월드챔피언이다. 품새 뿐만 아니라 시범에서도 최강 실력을 자랑하는 그는 미스터트롯 무대에서도 화려한 태권도 퍼포먼스로 이목을 끌었다.

 

[무카스미디어 = 권영기 기자 ㅣ press@mookas.com]
<ⓒ무카스미디어 / http://www.mooka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태주 #미스터트롯 #코로나19 #응원 #대한태권도협회 #KTA #최재춘

댓글 작성하기

자동글 방지를 위해 체크해주세요.
  • 힘내세요^^

    힘내세요^^
    우리 모두 힘 내십시다!!!
    (나태주 가수는 감사한 영원한 태권도인 입니다 .... 미스터 트롯 "나태주 태권도인"을 열렬히 응원해요^^)
    사랑합니다
    화이팅!!!

    2020-03-11 04:44:00 수정 삭제 신고

    답글 0
  • 힘내세요^^

    우리 모두 힘 내십시다!!!
    (나태주 가수는 감사한 영원한 태권도인 입니다 .... 미스터 트롯 "나태주 태권도인"을 열렬히 응원해요^^)
    사랑합니다
    화이팅!!!

    2020-03-11 04:42:58 수정 삭제 신고

    답글 0
  • 김금자

    역시 좋은일 하는데 앞장서시내요~~

    2020-03-09 11:16:31 수정 삭제 신고

    답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