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개최 예정 ITF 월드컵... 코로나19 사태로 잠정 연기


  

올여름 개최할 예정이었던 ITF월드컵대회를 이번 코로나 19 사태로 불가피하게 연기

올 여름 개최를 앞뒀던 ITF월드컵대회가 이번 코로나19 바이러스 사태로 불가피하게 연기 됐다. 

 

국제태권도연맹 대한민국협회(ITF 한국지부)는 개최국 대회조직위원회를 통해 지난해부터 이 대회를 분주하게 준비했지만 예상하지 못한 코로나19 여파로 고심 끝에 개최 시기를 연기하게 됐다고 밝혔다. 

 

조직위원회 유승희 사무총장은 “다채롭고 획기적인 이벤트를 기획하면서 분주하게 개최 장소와 일정을 확정하는 과정에서 코로나바이러스 사태가 발생해 안타깝지만, 국내외 참가자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불가피하게 연기하기로 결정했다”고 연기 사유를 밝혔다. 

 

그는 이어 “연기 일자는 추후 공지할 예정이다. 대회가 연기된 만큼 당초 계획보다 더 성대하게 준비해 아쉬움을 만회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16일 전일본 ITF대회에 참가한 한국, 러시아, 일본 협회는 아시아 태권도(ITF) 발전을 위해 지난해 11월 한국에서 최초로 치러진 ‘ITF와 WT 스타일의 태권도가 함께 만든TAEKWON-DO ONE CHAMPIONSHIPS’를 공동으로 번갈아 가며 나라별로 개최하기로 합의 했다.

 

[무카스미디어 = 권영기 기자 ㅣ press@mookas.com]
<ⓒ무카스미디어 / http://www.mooka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TF태권도 #ITF월드컵대회 #유승희 #다카키코지 #디미트리리안

댓글 작성하기

자동글 방지를 위해 체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