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툴 도구 수련법 세미나… 순식간에 ‘정원 마감’


  

세미나 오픈 직후 참가 희망자 순식간에 몰려

제7차 타툴 도구수련법 세미나가 태권도 지도자들의 높은 관심으로 조기마감 됐다.

도미노, 밴드 등 다양한 도구 활용을 통해 태권도를 수련하는 ‘타툴 도구수련법’ 세미나가 다시 한 번 조기 마감 기록을 세웠다.

 

글로벌 무술 문화 채널 ㈜무카스 홈페이지에서 모집이 시작된 ‘제7차 타툴 도구수련법 세미나’는 지난 1월과 3월에 열린 5회, 6회 세미나에 이어 조기마감 신기록을 세웠다.

 

당초 오는 9월 18일까지 모집 기간으로 계획됐으나 세미나 오픈 직후 수많은 참가자로 인해 정원 35명 모집이 순식간에 완료됐다.

 

도구수련원 심재완 대표는 “5차 세미나, 6차 세미나에 이어 이번 7차 세미나에도 높은 관심을 보여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관심 가져주시는 분들께 보답하기 위해 더욱더 연구하고 심도 있는 세미나를 진행하기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도구수련법을 개발한 최재도 관장은 “깊이 있는 세미나를 위해 정원을 제한했다. 많은 분을 모시지 못해 죄송하다. 하지만 타툴 도구수련법은 많은 분들과 함께 공유할 것이다. 앞으로도 계속 세미나를 열어나갈 것이다. 지속적인 관심을 보여주셔서 너무나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제7차 타툴 도구 수련법 세미나는 오는 9월 22일 진행되며, 제8차 세미나는 오는 10월경 무카스 홈페이지에서 모집이 시작될 예정이다.

 


[무카스미디어 = 김수정 기자 ㅣ press@mookas.com]
<ⓒ무카스미디어 / http://www.mooka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타툴 #도구수련 #세미나

댓글 작성하기

자동글 방지를 위해 체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