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운용스포츠위원회… 中 운남성 ’12호 해외지부’ 설립


  

김운용스포츠위원회, 중국 운남성에 12번째 해외지부 설립

김운용스포츠위원회가 중국 운남성에 12호 해외지부를 설립했다.

세계를 향해 빠르게 확장되고 있는 김운용스포츠위원회(위원장 김혜원, 이하 위원회)가 중국 운남성에 열두 번째 해외지부를 설립했다.

 

운남성 지부 체결식은 지난 29일 ‘2019쿤밍국제오픈태권도대회’ 가 열리고 있는 신아시아체육관에서 열렸다. 체결식에는 위원회 서현석 사무총장과 운남성태권도협회 관계자, 말레이시아, 미얀마 태권도 사범들이 참석했다.

 

운남성 지부장을 맡은 사개재(谢开才, Xie Kaicai) 운남성태권도협회장은 “운남성에 지부를 설립하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하며, 故 김운용 총재님의 태권도 열정과 그 뜻을 이어받아 중국 태권도 세계화에 위원회와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12호 운남성 지부 체결식에서 단체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위원회 서현석 사무총장은 “이례적으로 운남성 지부 체결식은 대회장에서 열렸다. 중국 태권도 열정은 놀라울 정도다. 지부를 더 확대해 아시아에서 제일 크고 성대한 중국 김운용오픈태권도대회를 개최하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2019쿤밍국제오픈태권도대회’는 내년에 열릴 ‘2020김운용컵국제오픈태권도대회’에 참가 권한이 주어지는 선발전을 개최했다.

 


[무카스미디어 = 김수정 기자 ㅣ press@mookas.com]
<ⓒ무카스미디어 / http://www.mooka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운용스포으위원회 #해외지부 #중국 #운남성 #김운용컵국제오픈대회 #쿤밍

댓글 작성하기

자동글 방지를 위해 체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