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나눔태권도연합회, (사)생명나눔실천본부와 MOU


  

지난 28일 행복나눔태권도연합회와 생명나눔실천본부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28일 태권도로 기부를 실천하는 행복나눔태권도연합회(회장 박범진)와 사단법인 생명나눔실천본부(이사장 일면 스님)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일선 태권도 지도자들의 연합으로 구성된 행복나눔태권도연합회는 태권도를 통해 다앙한 사회계층에 꾸준한 나눔과 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을 체결한 사단법인 생명나눔실천본부는 국민의 건강과 복지를 위해 후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비영리 단체로 장기기증 및 조혈모세포기증, 환자 치료비지원, 자살예방센터 등을 운영하고 있다.

 

주요 협약 내용은 장기기증 희망등록사업에 대해 정보를 공유하고, 업무연계 및 협력을 목적으로 상호 지원하는 내용이다.

 

특히, 행복나눔태권도연합회는 회원의 장기기증 희망등록에 동참하고, 생명나눔실천본부는 소식지를 활용하여 행복나눔태권도연합회 홍보와 장기기증 홍보교육(연1회), 심의를 통한 치료비 지원 등의 내용을 체결하였다.

 

박범진 회장은 “생명나눔실천본부와 MOU를 체결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태권도의 선한 영향력으로 더 큰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전했다. 또한 “인성을 중시하는 태권도 정신에 입각하여 진실 된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행복나눔태권도연합회 후원 및 가입문의: 010-6317-5036(이정주 사무총장)


[무카스미디어 = 김수정 기자 ㅣ press@mookas.com]
<ⓒ무카스미디어 / http://www.mooka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행복나눔태권도연합회 #태권도봉사 #행복나눔

댓글 작성하기

자동글 방지를 위해 체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