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권도진흥재단, 한국청소년단체협의회와 업무협약


  

63개 청협 회원단체, 태권도원 방문 통해 태권도 체험 프로그램 참가

태권도진흥재단(이사장 김성태, 이하 재단)은 청소년 육성과 국내외 청소년단체간의 협력 및 교류·지원을 목적으로 하는 한국청소년단체협의회(회장 서상기, 이하 청협)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양측의 발전 및 태권도원 활성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양 단체는 지난 10, 서울시 강서구에 있는 국제청소년센터 평화홀에서 재단 김중헌 사무총장과 청협 조달현 사무총장 등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을 맺고 재단과 태권도원 그리고 한국청소년단체협의회의 발전을 위해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이날 업무협약을 체결함으로써 양측은 태권도를 비롯한 문화 관련 정보·자료를 교류하고 63개의 청협 측 회원단체들이 태권도원 방문을 통해 태권도 체험 프로그램 참가와 태권도원 투어 등 태권도원 활성화를 위해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또한, 재단은 청협 측이 태권도원 방문시 협약기관으로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등 재단과 청협은 향후 적극적인 교류를 통해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재단 김중헌 사무총장은 이번 협약이 태권도원 활성화와 함께 청소년들의 태권도 문화 체험과 인성함양 등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재단은 청협과 함께 청소년들의 바람직한 성장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했다.


[무카스미디어 = 김수정 수습기자 ㅣ press@mookas.com]


<ⓒ무카스미디어 / http://www.mooka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태권도진흥재단 #태권도원 #재단 #한국청소년단체협의회 #김중헌 #조달현

댓글 작성하기

자동글 방지를 위해 체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