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미타 몰’ 오픈… 쉽고-재밌는 신제품도 곧 출시
발행일자 : 2017-05-01 17:14:11
<무카스미디어 = 권영기 기자>
차고, 때리고 재밌고, 흥미로운데 운동까지 되는 일석이조 수련기구
최근 안전하고 재미있게 운동할 수 있는 전자겨루기시스템으로 화제가 되는 ‘제미타’가 타격의 즐거움을 주는 ‘제미타몰’을 오픈했다.
PC와 모바일 동시에 오픈하는 제미타몰은 자신의 도장에 맞는 시스템을 쉽게 비교해가며 구입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화제가 되는 제미타는 타격제품에 타격감지 센서가 삽입되어 타격시 표출되는 타격 강도값을 이용하여 다양한 측정, 게임을 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태권도 공정한 판정을 위해 개발한 전자호구 시스템이 다양한 활용도로 발전하게 된 것이다.
제미타는 도장에서 관원생에게 동기를 부여하여 집중력을 높여주고, 신나게 운동하게 해 수련이 지루할 틈 없이 참여를 유도하고 있다. 때문에 아이들 최고의 수업아이템으로 짧은 시간 운동효과를 극대화해주는 효과가 있다.
타격제품과 연동되는 모바일앱은 빛과 소리에 얼마나 빨리 반응하는지, 그리고 발차기, 또는 펀치의 속도는 얼마나 빠른지 측정할 수 있는 앱,펀치나 킥의 속도, 파워를 측정할 수 있는 앱 등의 ZEM시리즈 측정앱이 있다.
게임앱 중 ZESS G는 스피드겨루기, 파워겨루기, 대회용모드, 스테미나 겨루기 등의 겨루기가 가능하고 ZESS R2는 라운드, 릴레이 형식의 게임을 할 수 있다.
ZAG Boom Boom 출시… 몸으로 하는 게임
최근 출시한 ZAG Boom Boom 앱은 폭탄이 바닥에 떨어지기 전에 주먹과 발로 표적을 가격해 터트리는 게임이다. 게임을 하다보면 멈출 수 없어 계속 타격해 칼로리를 소모하게 만든다.
제미타 이진재 대표는 "앞으로도 다양한 앱을 계속 출시하고 더불어 타격용품도 새롭게 선보여 태권도+IT 업계에서 글로벌 선도기업으로 자랑스런 태권도 종주국 대한민국의 위상을 더 높게 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제미타몰 오픈과 함께 도장에서 유•아동 사용하기에 적합한 제스패드80 패키지를 출시기념으로 도장체험단을 모집한다.
제스패드80 패키지는 유•아동이 많은 태권도장에 맞게 최적화한 시스템으로 고가의 제미타 시스템을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새롭게 개발된 제품이라고 제미타는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체험단에 한하여 파격적인 할인가로 제공하며 한 세트 구매가격 858,000원을 할인된 가격 495,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상품후기를 SNS나 제미타몰에 등록만 가능하다면, 누구나 구매할 수 있다. 선착순 50명에 한하여 구매가능하다.
태권도를 보다 더 흥미롭게 체험하고 수련할 수 있도록 돕는 제미타는 최근 국내를 넘어 해외까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미국에서는 뉴욕 맨하탄 타임스퀘어 중심부에서 태권도의 날 행사에 스피드게임을 했다. 남아공에서는 제미타 발차기 횟수만큼 자선단체 기부하는 특별한 이벤트 도구로 활용됐다. 중국은 전역에서 다양한 대회에 사용 중이다.
이진재 대표는 “제미타는 단순한 호기심만 주는 제품이 아니다. 오랜 기간 연구와 상용화를 통해 발전을 거듭해 왔다. 앞으로 태권도 경기를 게임화 하는데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태권도를 친숙하게 하는 착한 도구가 될 것이다”고 자부했다.
아울러, 5월 새롭게 태어나는 <무카스샵>에서 제미타를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제미타몰 바로가기!
[무카스미디어 = 권영기 기자 ㅣ press@mookas.com]
<ⓒ무카스미디어 / http://www.mooka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