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카스샵] 동계복 대박 할인 찬스… 기회는 오직 '선착순'

  

겨울대비 MOOTO 클라우드 블루 동복 폭탄 할인



본격적인 동복 시즌을 맞이하여 <무카스샵>에서는 가볍고 따뜻한 기능성 동계복 ‘MOOTO 클라우드 블루’를 놀라운 가격에 내 놓았다. 저렴한 동복을 찾고 있는 일선 관장들에게는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날씨가 점점 쌀쌀해 지면서 도장에서 동복 신청을 준비하고 있다. 하지만 최근 어려운 경기 탓에 무술 도장의 동계복 판매가 심각하게 감소하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도장 운영자가 저렴한 동복을 선호하는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

그러나 가격이 저렴한 동복의 경우 품질이나 디자인적인 측면이 현저히 떨어져 불만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 이런 구매자들을 위해 <무카스샵>에서는 겨울 시즌을 맞이해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저렴하면서도 디자인과 품질이 우수한 무토 클라우드 동복을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구름 같은 포근함, 하늘같은 자유로움을 모토로 한 클라우드는 듀스포 원단 극세사 패팅으로 완벽한 방수 원단으로 만들어졌다. 뿐만 아니라, 따뜻하고 관리가 편해 겨울철 강한 눈과 비를 완벽에 가까울 만큼 막아낼 수 있도록 제작 되었다는 게 특징이다.

핏 스타일로 패턴을 설계하여 패딩 임에도 날씬하고 자신감 있는 바디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활동이 자유로운 다이내믹 슬림 핏 패턴을 적용하여 제작돼 가볍고 기능성뿐만 아니라 스타일에도 많은 신경을 썼다. 그리고 올해는 상의와 하의를 따로 구매할 수 있는 편의성까지 도입하였다.

무토 국내영업팀 홍순욱 팀장은 “가격에 대비하여 좋은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이다. 클라우드는 활동적이고 적극적인 스포츠 활동에 최고의 파트너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동복을 판매하고 있는 <무카스샵>에서는 동복을 구매하는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볼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혜택을 준비하고 있다. 제품에 대한 문의 및 자세한 사항은 <무카스샵>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클라우드 동복 바로가기★

[무카스미디어 = 도장지원사업팀 ㅣ 이상진 기자 l mallmaster@mookas.com]

<ⓒ무카스미디어 / http://www.mooka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동복 #동계복 #클라우드 #폭탄세일 #할인

댓글 작성하기

자동글 방지를 위해 체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