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권도는 일상이다' TV캠페인 대국민 홍보 시작!


  

태권도진흥재단, 태권도장 활성화를 위한2탄 캠페인 광고 제작

태권도장 활성화 2탄 '태권도는 일상이다' 홍보영상 캡처

태권도진흥재단(이사장 오응환, 이하 재단)이 태권도장 활성화 캠페인 광고 영상을 제작, 지상파 TV 등을 통해 대국민 홍보에 나섰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태권도는 일상이다’라는 주제로 태권도가 어린 아이들의 스포츠로 인식되던 것을 탈피, 생활․성인 스포츠로 남녀노소 누구나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는 문화를 만들자는 뜻을 담았다.

 

지난 3일부터 전국 방송채널을 통해 송출되고 있는 캠페인 광고는 지상파 SBS, 케이블 tvN, 종합채널 JTBC와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 통해 약 한달 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재단은 지난 상반기 “코로나 극복, 지금 우리에겐 태권도가 필요해”라는 주제로 안전한 태권도장에서 태권도를 수련하며 코로나를 극복하자는 의미를 담아 캠페인을 펼친 바 있다. 설문조사를 통해 이번 두 번째 제작 주제를 선정했다.

 

태권도진흥재단 오응환 이사장은 “태권도의 미래는 태권도장 활성화에 있다. 태권도장이 살아야 태권도가 산다”며 앞으로도 “캠페인 영상을 꾸준히 제작해 대국민 인식개선과 더불어 태권도장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태권도장 활성화 캠페인 광과 영상 송출기간인 9월에는 태권도화보를 찍을 수 있는 기회는 물론 TV CF 소문내기, 유튜브 영상 댓글달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무카스미디어 = 권영기 기자 ㅣ press@mookas.com]
<ⓒ무카스미디어 / http://www.mooka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영기
무카스미디어 기자.

태권도 경기인 출신, 태권도 사범, 태권도선수 지도, 
킥복싱, 주짓수, 합기도 수련
무술인의 마음을 경험으로 이해하는
#태권도캠페인 #TV광고 #태권도홍보 #광고 #태권도진흥재단

댓글 작성하기

자동글 방지를 위해 체크해주세요.